일정    순위 
버즈프로 보며 느낀건데 IT유튜버들도 양극화가 심하네요
 
  1889
Updated at 2021-01-24 07:55:55

원래 관심 없는 분야인데 한번 알아보려고 영상 여러 개를 한번 봐보니까 ㄷㄷ

1. (예능이 더 많은) IT유튜버

2. IT유튜버

두 부류로 나뉘던..

첫째는 참 비쥬얼 좋은 여성분도 있고 한데 전문성이 너무 떨어져서 브이로그와 다를 게 없는 느낌이고

진짜 전문 음향기기로 체크하는 유튜버들 영상 보면 더 이상 못보겠던

누구나 다 알만한 안경쓴 유튜버의 전자기기 소개 영상이 스탠다드인 줄 알았는데

영디비 같은 사람들 영상 보고 걍 완전 다른 차원에 있다고 느꼈네요 ㄷㄷ

설민석과 찐퉁 대학교수의 차이같은 ㄷㄷ


23
Comments
    2021-01-24 07:57:51

    정보전달 목적도 아니고 전문성 1도 없고 그냥 어그로 끌려고 하는 유튜버들이 90%인것 같아서 휴대기기it쪽은 테크x 이런분 아니면 안보게 되더라고요.

    OP
    1
    2021-01-24 08:00:16

    테크몽님도 전문성이 엄청 높다고 생각하진 않는데 참 착하신 느낌이더라구여
    먹방계에서 엠브로 같은 느낌이랄까

    2021-01-24 08:06:01

    그쵸 전문성보다는

    그리고 재미보다는 순수하게 정보전달에 초점을 맞춰서 하는 느낌이라...

    기기 잘 모르는 저는 도움을 많이 받고 있어서요.

     

    다른분들은 이슈에 이슈만 많을고 싶어하는 경우가 많아서...

     

     

     

    2021-01-24 07:57:52

    안경낀 분이 서울x스킹 형님일까요

    호불호적게 무난히 볼만 한듯요

    OP
    Updated at 2021-01-24 07:59:35

    그 분은 그냥 개그맨이 더 잘 어울리시는듯함 ㅋㅋㅋㅋ

    2021-01-24 08:00:12

    안녕하세요 잇섭이예요

    OP
    2021-01-24 08:00:30
    전 주어 안밝혔습니다 판사님
    2021-01-24 08:02:43

    진짜 교수도 있는데 버즈프로는 무슨 이유에선지 안 올리고있네요

    OP
    2021-01-24 08:02:59

    누구죠??

    2021-01-24 08:03:41

    김도헌 대림대교수요

    2021-01-24 08:19:34

    아이폰에서는 적절한 사용이 어려워서 갤럭시 기기 구하신 후에 진행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 리뷰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ㅋ

    2021-01-24 08:03:36

    다잇썹

    2021-01-24 08:03:38

    안경쓴 그분은 그냥 스팩리더기 아닌가요?ㅋㅋ

    OP
    2021-01-24 08:47:39

    사실 그 분보다 예쁜 주x님이 더 심하긴 하던데 ㄷㄷ

    1
    2021-01-24 08:31:22

    IT유튜버라고 해도 엄청 전문적인 사람들이 있는게 아니라서(특히 음향기기 쪽은 더...) 그분들 리뷰는 그냥 재미로만 봤고 실제로 참고한건 영디비 정도..

    2021-01-24 08:34:48

    예쁘거나 이빨로 털거나 둘 중 하나 아닌가요ㅋㅋ

    10
    2021-01-24 08:58:52

    저는 스펙 측정해서 리뷰도 중요하긴한데
    사용기도 중요하다 생각해서
    안경쓴 그분도 보기 좋던데

    2
    2021-01-24 09:11:14

    저는 정말 전자기기의 성능이나 이런 것보다 실사용에서 드러나는 점이 궁금해서 잇섭님도 좋게 보고 있어요

    2021-01-24 09:14:21

    암것도 모르면서 유튜버로 돈 많이 버는 거 보면
    내가 이러려고 공부했나 싶을 때가 있습니다

    2021-01-24 09:16:53

    제이애무상을 봐줬으면훼

    Updated at 2021-01-24 09:54:21

    측정리뷰도 중요하긴한데
    이번 영디비 리뷰는 좀 이상할 정도로 측정이 잘 뽑혀서
    신뢰해야할지 솔직히 모르겠어요.

    다른 사람들 다 고주역대 안잡힌다고 하는 부분을
    영디비 측정결과 혼자서 잘잡힌다고 하는중....

    2021-01-24 13:38:54

    객관적인 데이터는 아무리 정확하다해도 

    결국은 리뷰하는사람이 취사선택해서 쓰는거라 주관적인게 들어가죠

    그리고 IT기기는 진짜 사용하는 사람의 실 사용기가 중요한거라

    전 데이터 위주로 하는 사람이나 실사용기로 하는 사람이나 같은 비중으로 봅니다 ㅋㅋㅋ

    2021-01-24 16:19:28

    구독자수 보면 그게 대중적인 취향으로 보입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