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집들이 상차림 논란 jpg
 
2
  2772
Updated at 2021-04-08 10:40:51


친구들 초대한거면 아무 상관없고

부모님이나 가족들이 온거면 그릇만 좀 바꾸면 상관없을듯..


69
Comments
1
2021-04-08 10:40:43

오히려 좋다

13
Updated at 2021-04-08 10:41:20

자기 돈으로 시켜주는건 성의 아닌가
반드시 조리를 본인이 직접 해야 성의 인건가

도대체 고놈의 성의가 뭔지

2021-04-08 10:41:34

아니 몇명을 부른거야 ㄷㄷ

2021-04-08 10:42:02

저사이즈로 딱딱 배달시킨게 더 대단한데

2021-04-08 10:42:11

아무 상관없음. 저게 맛은 더 있을거 같네요 ㅋㅋㅋㅋ

2021-04-08 10:42:19

 진수성찬인디

2021-04-08 10:42:24

개좋아!

1
2021-04-08 10:42:31

왜 만들어먹는게 무조건 맛있을거라거 생각하는거지 ㅋㅋㅋㅋㅋㅋ

부모님 오시는거면 그릇만 바꾸면되는거고
친구입장으로 가는거면 감사감사져 ㅋㅋ

2021-04-08 10:42:32

전 피자 좋은데 치킨도 시켜줘야할듯요ㅋㅋ
다만 부모님이나 집안 어른 모시는 자리에 저러면 좋지 않게 보일듯요.
맞벌이면 남편도 책임 있겠지만 전업주부면 아니지 않나요?

OP
2021-04-08 10:44:04

저도 치킨엇는건 좀.. ㅋㅋㅋ

2021-04-08 10:44:54

근데 저렇게 많은 인원 식사를 다 혼자 요리하는건 아무리 전업주부고 날고 기어봤자 집 주방 캐파가 부족해서 안됨 ㅋㅋㅋ

2021-04-08 10:47:34

아 구매하는건 문제 아닌데
어른들이나 부모님이면 접시에 옮기기라도 해야된다고 생각해서요.
그리고 집들이를 할거면 남편도 당연히 도와야죠.

2021-04-08 10:49:10

아 맞아요 그릇에 옮겨담기 하면 금상첨화겠죠 ㅋㅋㅋ

2021-04-08 10:51:15

애시당초 부모님 오시는데
피자,치킨을 준비 안하죠ㅋㅋ
저거는 거의 친구나 비슷한 연령대 아닐까요...
저는 부모님 (시부모님이라도) 오시는 자리에 피자 치킨 시키고 이마트에서 롤이랑 튀김 사서 대접하느니 제가 조금이라도 준비는 할거 같아요

2
2021-04-08 10:45:46

전업 주부가 더 힘들어요
전 육아할래? 회사 나갈래? 하면 회사 나가는게 나음

1
2021-04-08 10:53:02

세상에 힘들지 않은 일은 없지만
저는 육아할래요ㅎㅎㅎ

2021-04-08 10:42:39

오히려 좋아...

3
Updated at 2021-04-08 10:43:39

초대 받은 사람들이 뭐 저 상차림에 돈 주는 것도 아니고 그냥 먹는 사람들일텐데 무슨 성의를 ㅋㅋㅋ

2021-04-08 10:43:12

피자치킨만 시킨게 아니고 캘리포니아롤도 시키고 샐러드도 시키고 오리 새우 비싼거는 다 시킨 것 같은데...

2021-04-08 10:43:17

최고다

2021-04-08 10:43:19

넘 좋은데

Updated at 2021-04-08 10:43:32

보기만해도 풍족

2021-04-08 10:43:32

최고.,..

5
Updated at 2021-04-08 10:45:08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요리에 자신이 없어서 집들이에 찾아와주신 소중한 분들에게 만족감을 주지 못할거같다 싶으면 차라리 시키는게 더 성의있는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맛없는 음식 내놨을때 그래도 정성 생각하면서 꾸역꾸역 먹는게 더 힘들더라구요;;

2
2021-04-08 10:44:14

성의 뭐라하는 인간들치고 자기 손으로 요리하는 꼴을 못 봄

2021-04-08 10:44:18

메뉴 보니 센스있는 분이시네 골고루 준비해놓으셨...
근데 집들이 저렇게 많은 인원도 초대하나여?? 옛날엔 저희집더 그랬지만 성인 된 이후로 저런 경우 못 봤는데

2021-04-08 10:44:35

뷔페 ㅗㅜㅑ

2021-04-08 10:44:43

너무 좋은데용...

2021-04-08 10:45:06

집들이 초대해주는 것만으로도 감지덕지죠 ㅋㅋㅋㅋㅋ

2021-04-08 10:45:18

최고담ㅁ

2021-04-08 10:45:37

행복집들이 쌉가능ㄷㄷ

2021-04-08 10:46:01

치킨... 치킨이 없다니...!!!

2021-04-08 10:46:46

 치킨 기사님 오고 계시는 중이랍니다..

2021-04-08 10:47:53

오히려 좋아

2021-04-08 10:49:12

치킨이 없어서 논란이죠?

2
2021-04-08 10:49:13

저거가지고 지적질 하는 사람이면 거르는 게 답.

저거 다 따로 시키고 사람들 부르고 어질러놓은거 치우고 다 먹고 치우고 하는 것만 해도 하루 훌쩍 지나가죠.

불러준 걸로 성의는 다 차렸다고 봐야..

2021-04-08 10:49:42

오히려 좋은데...ㅋㅋㅋ

2021-04-08 10:52:26

저거19년인데 그땐몰라도
지금같은 배달전성시대에는 개꿀이쥬

2021-04-08 10:55:55

???: 제발 사드세요..

2021-04-08 10:56:09

뷔페식인가여 ㄷㄷ

2021-04-08 10:57:30

상관은 없는데 일회용기가 그대로 있으니 좀 웃기긴 하네요 ㅋㅋ

저걸 그냥 사기 그릇에 담는 센스만 발휘했더라면 ㅋㅋ

2021-04-08 11:15:46

설거지거리 나와서 안됩니다ㄷㄷ

Updated at 2021-04-08 10:58:20

상관없긴한데 그릇에라도 좀 담아놓지 ㅋㅋ ㅜㅜ 설거지도 하기 귀찮았나 ㅜㅜ

2021-04-08 11:01:46

저 정도면 옮겨담을 그릇도 없을 것 같네요 신혼집이면 더더욱이 ㄷㄷㄷ

2021-04-08 10:59:54

어른들 초대 했다면 저기서 그릇에 옮겨 담는 센스만 발휘하면 될거고 그거 아니면 뭐 최고의 성의죠 ㅋㅋ

2021-04-08 11:00:49

어른들 모시는거면 갓직히 플레이팅은 해야...
친구들이면 닥치고 감사히 처묵어야

2021-04-08 11:01:25

나도 가고싶다

2021-04-08 11:02:02

성의는 들어갔죠
근데 정성도 같이 들어갔냐고 한다면
그건 아닌거 같네요

맛이 있다 없다가 중요한게 아니라고 봐서 몇가지 음식 정도에 정성까지같이
내놨더라면 좋았을거 같네요

2021-04-08 11:09:18

근데 그냥 음식배달시킨거라고 하기에는 음식종류가 다양한데 용기가 똑같고 

출장뷔페 라고 하기에도 엄청 싸구려업체인거 같음. 

형제가 많아서 가족모임하면 인원이 상당히 많아서 코로나 전에는 모임하면 밖에서 먹으면 비용엄청 드니 출장뷔페 종종하곤 했는데 

제일 최저가로 늘 찾아서 해도 저렇게 배달음식처럼 흰플라스틱에 비닐밀봉해서 온곳은 한군데도 없었거든요 

플라스틱이긴 했지만 뚜껑따로 있어서 뷔페 기분나게 되어 있고 인원수에 맞춰서 완전 일회용같은 느낌나는건 아닌 앞접시랑 수저포크 같이 가져다 주고 그랬거든요.. 

 

2021-04-08 11:09:37

좋아!!!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