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칼치오게시판
  일정    순위 
주관적인 학창시절 가장 맛없는 급식 TOP3
 
  1100
2021-07-23 02:06:30

★주의)입맛이 초딩입맛에 편식도 심합니다!


3.오이냉국
-솔직히 왜 먹는건지 이해가...특히 미역있으면 진짜 토할거 같네요.

2.곤드레 나물밥
-제가 젤 싫어하는게 꾸덕꾸덕한 밥인데 곤드레 나물밥 나올때 항상 그런 밥이여서 너무 싫었네요ㅋㅋ글고 급식아주머니들이 양념장도 주시는데 너무 많이 주셔서..짜요ㅠㅠ

1.청경채무침
-넘사벽ㅋㅋㅋ아 다른 야채는 다 먹어도 이건 진짜 못 먹겠더라구요.



19
Comments
2021-07-23 02:07:15

코다리찜 미만잡인데,,,,,,

OP
2021-07-23 02:11:23

그건 꿀맛인데요..

2021-07-23 02:08:40

갸라도스튀김

2021-07-23 02:10:08

2,3번 인정합니다
그리고 제가 겪은 최악의 급식반찬은 오이소박이에 맛살넣은거였음

1
2021-07-23 02:11:36

코다리찜..

2021-07-23 02:12:33

코다리찜은 맛없음+닭강정인줄 알았던 배신감 까지 더해서 2연타죠..

OP
2021-07-23 02:13:10

아 후자는 인정합니다ㄹㅇ

2021-07-23 02:13:29

미역줄기무침

2021-07-23 02:22:01

저는 너비아니..

2021-07-23 02:25:24

해파리 뭐 이상한거랑 가지볶음

2021-07-23 04:16:34

전 급식은 거의 안 가리고 다 잘 먹었는데

생선까스만 안 먹었네요


2021-07-23 05:51:37

콩나물밥

2021-07-23 05:52:27

해파리냉채

2021-07-23 06:37:48

다 좋아하는 거네요

2021-07-23 07:11:27

냉국 너무죠아...

2021-07-23 07:12:07

전 싫어하던건 버섯탕수육 원탑이네요
고기탕수육인줄 알고 낚여 상처받은 마음까지 하면 ㅜㅜ

2021-07-23 07:15:16

임연수튀김

2021-07-23 07:46:24

고순조 미만잡

2021-07-23 08:39:46

밥에다가 뭐 넣은거... 콩밥 콩나물밥 곤드래밥 등등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