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칼치오게시판
2
칼치오게시판
  일정    순위 

19금) 저도 응응 목격한 썰

 
10
  1999
Updated at 2021-09-22 18:59:18

대학 내내 집에서 한푼도 안 받고 모든 생활비를 혼자 해결하는 관계로 과외 2개에 호프집 알바를 했는데 호프집 알바하다 동갑내기랑 친하게 지내게 됨.

사장님 조카의 친구라는데 대학은 안 다니고 집도 부잔데 하도 사고 치고 집에서 쫓겨나서 서울로 도피, 생활비 때문에 알바를 하게 된 거였죠.

그러다 주말 알바 끝나고 새벽에 종종 술 마시면 미용 배운다는 여친이 합석하곤 했는데 마시다가 여친 집이 근처라 여친네 집가서 셋이 마심. 그러자 저는 너무 취해서 먼저 그 자리에서 뻗어서 금세 잠듦.

한창 자다가 먼가 뒤척이는 소리에 보니까 소파에서 둘이 응응을 하고 있더군요. 친구 여친은 위에는 다 벗고 아래는 아직 입고 입고.

“벗고 올라와.”

“아 친구 깨면 어떡해.”

“깨면 그냥 셋이 하면 되지.”

“미쳤나봐 진짜~“

개쭈굴이었던 저는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고 ‘아 어쩌지...’ 이러다 다시 잠들어버렸네요. 다음날 깼더니 겁나 개운함...ㅠㅠ

그리고 2주 후 다시 그 친구 여친집에 가게 되는데...


20
Comments
2021-09-22 18:59:55

많은 경험을 하셨군요

2021-09-22 19:00:35

2주 후의 썰은 언제 올라오나요ㄷㄷㄷ

2021-09-22 19:00:42

서론 시작도 하기 전에 끝나기 있슴니까

2021-09-22 19:01:01

추천 누르면 다음 얘기 나오나여

2021-09-22 19:02:39

 삼인칭 시점의 굴비옹 러브스토리 재밌네요 다음편도 기대하면서 추천 드립니다.

2021-09-22 19:02:50

전대갈이 한걸 하셨단 멀입니까

2021-09-22 19:03:46

뒷 편은 DLC인가요? 

OP
2021-09-22 19:13:45

무료로 공개예정입니다.

2021-09-22 19:04:11

오픈결말 인가요?

OP
2021-09-22 19:09:00

결말 있습니다 ㅋㅋ

2021-09-22 19:04:26

진짜 깨어나셨을 것 같은데 ㅋㅋㅋ 깨어나셔서 합류플레이 하신거 자세히 묘사좀 ㄷㄷㄷ

OP
2021-09-22 19:08:01

제가 그때 유교 사상에 심취해 있어서...

2021-09-22 19:13:09

어서요 현기증나요 ;;

2021-09-22 19:17:29
2021-09-22 19:25:37

뒷편 언제 나오는지만 좀..

2021-09-22 19:25:40

2주 뒤에 쓰리썸플레이스 가신듯ㄷㄷ

2021-09-22 19:27:39

와 근데 사람 있는데 어케 하지..

2021-09-22 19:40:43

이 사이트 네이버 페이 되나요?

2021-09-22 19:45:05

아 현기증 난다고요 ㅡㅡ;;

2021-09-22 20:07:09

2주 뒤에 오픈입니꽈~~!!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