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펌)야동본 아들 쫒아낸 엄마

 
1
  1971
2021-09-23 14:07:06


와.........


31
Comments
2
2021-09-23 14:07:55

속터지네

8
2021-09-23 14:08:31

아들은 이미 큰 충격 받았음 두고두고 안 좋은 영향줄 듯

2021-09-23 14:08:35

종근당 끄덕..

2021-09-23 14:09:18

본인도 어릴때 성기를 못쓰게 막았다고 생각하면 이해가 될텐데..

2021-09-23 14:09:41

성교육 안받았나 ㄷㄷ

2021-09-23 14:10:16

미친...

5
2021-09-23 14:10:20

애는 어찌 두명이나 낳았는지 ㅋㅋㅋㅋ
주작이길 바래봅니다
사실이라면 저집 애들이랑 남편이 너무 불쌍…

3
2021-09-23 14:10:53

아들은 성욕 없이 가지셨나

2021-09-23 15:58:33

ㅋㅋㅋㅋㅋㅋㅋ

1
2021-09-23 22:58:15

그럴수도 있다고 봅니다 ㅡㅡ;;

3
2021-09-23 14:10:57

아빠가 재정신이면 아빠가 해결할수 있을텐데 과연...

Updated at 2021-09-23 14:12:22

자위좀햇다고 아들이 소름돋고 싫다니...주작냄새가 나길 바라는 글

2021-09-23 14:12:55

자기는 처녀수태했나

2021-09-23 14:14:28

 아빠 결혼생활이 엄청 숨막히는 생활이였을듯ㅜㅜ 아버님ㅜㅜ

2021-09-23 14:15:19

남편에게 어렸을때 어땠는지 물어보고

남편도 쫓아내야겠군요

2021-09-23 14:16:23

ㄷ ㄷ ㄷ 자위보단 실전

2021-09-23 14:17:44

 건전한 성교육ㅋㅋㅋㅋ

2021-09-23 14:22:46

주작이길.. 애가 넘 불쌍하네요 겁나 트라우마 생길듯

Updated at 2021-09-23 14:23:28

주작 99%ㄷㄷ

근데 저딴 사고방식 가진 사람들 꽤 많은듯

2021-09-23 14:28:17

와 ㄷㄷ 근데 이건 애 입장에서는 나중에 뭐 어케 치료한다해도 트라우마 엄청 심하게 남을거 같은데요 ㄷㄷ

2021-09-23 14:38:42

이미 건전한성교육 끝난거같은데.. 어머니 나중에 내쫓기실듯

2021-09-23 14:49:22

아...세상에....

1
2021-09-23 15:34:47

2021-09-23 17:05:38

왜 저런말을 할까 진짜

2021-09-23 19:52:27

목사는 또 왜 저러누

2021-09-23 21:03:41

딱봐도 동정녀 마리아가 쓴 글이네요

2021-09-23 15:49:09

본인은 남편하고 애가질때만 딱 섹스하셨나

2021-09-23 16:32:46

와 ㄷㄷㄷ
혼자 중세에 사시네

Updated at 2021-09-24 09:39:43

성욕을 죄악시하는 나라..가족들 다 보는앞에서 대놓고 했으면 또 모르겠는데 일부로 없을때 봐가면서 한걸텐데 안타깝군요

2021-09-24 11:16:18

으 더러운 아주매.....

2021-09-24 13:34:04

아니 지들은 섹스해서 낳았으면서 왜 저래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