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오늘의 lck 2경기 리브샌박vsdrx
 
  589
2021-01-22 20:17:42

리브샌박
써밋
크로코
페이트
레오
에포트

Drx
킹겐
표식
솔카
바오
베카


53
Comments
OP
2021-01-22 20:42:15

Drx는 팀지표 하워권 샌박은 상위권 ㅋㅋ

2021-01-22 20:45:54

자야 2부에서나 쓰던데 드디어 황부 입성인가요

2021-01-22 21:01:28

Drx대박

2021-01-22 21:01:33

우어 잘했다 베카

OP
2021-01-22 21:01:42

와 세트대박

2021-01-22 21:08:55

베카 좋네요

2021-01-22 21:11:25

아니 drx!!

2021-01-22 21:11:30

 그야말로 3용 먹고 조짐 ㅋㅋ

OP
2021-01-22 21:11:53

아니 drx 왜 잘하는 거지?

2021-01-22 21:12:07

샌박은 ㄹㅇ 꼴지경쟁할듯

2021-01-22 21:14:58

아프리카랑 유력...

OP
2021-01-22 21:20:15

정글 5랩차 ㅋㅋ

2021-01-22 21:22:07

 아니 표식 피흡이 ㅋㅋ

2021-01-22 21:23:02

크으ㅜㅜ 잘합니다 잘해

 

초반에 다행히 DK,슼,젠지를 안만나서 경험치좀 먹고 하는게 다행이네요ㅠㅠ

2021-01-22 21:23:04

drx 이른거같긴한데 플옵이 눈에 보이는거 같네여

OP
2021-01-22 21:25:29

이판은 봇캐리 네요..

2021-01-22 21:32:07

전령 앞에서 너무 잘싸웠네요

2021-01-22 21:51:35

ㅍㅇㄹ

OP
2021-01-22 21:56:28

Drx 상체 터졌음 지지 3세트 가자 ㅋㅋ

2021-01-22 22:02:12

drx 이번판은 어려워보이네요 ㄷ

2021-01-22 22:05:54

 오늘 꽉찬 용준이네요

2021-01-22 22:07:06

올라프 ㄷㄷ

2021-01-22 22:07:31

저런 올라프가 있었나 ㄷㄷ

2021-01-22 22:07:42

경기가 기운 와중에 머 해보려다 더 터졌어서 게임이 빨리 끝났군요;;

2021-01-22 22:07:44

도끼살인마 ㄷㄷㄷ

오늘도 3경기가넼ㅋㅋㅋㅋㅋ

OP
2021-01-22 22:08:32

그놈의 전령 잡을려다가 뇌절 해서 겜터졌음 ㅋㅋ 이건 상체 잘못

2021-01-22 22:09:07

전령에서 사고 나서 상체 말리니까 답도 없네요.

2021-01-22 22:28:06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디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1-22 22:28:17

우디르 또 등장 ㄷㄷ

OP
2021-01-22 22:32:22

우디르 탑이렐 또 나오네 ㅋㅋ

2021-01-22 22:52:47

레포트 괜찮네요
오늘 샌박이 이기면 루트는 아름다운 벤치행 할듯..

2021-01-22 22:56:08

울프랑 제생각이 비슷하네요

 

우디르가 못하는건 아닌데 경기는 우디르때문에 저렇게 된 느낌.

 

우디르픽한게 이세트가 이렇게 굴러가는 이유같은.

2021-01-22 23:02:45

와 저걸 원딜이 사고치네 ㅋㅋ

2021-01-22 23:05:32

킹겐 이렐 ㄷㄷㄷㄷ

2021-01-22 23:05:37

한타의 drx ㅋㅋ

OP
2021-01-22 23:05:42

와 지렸다

Updated at 2021-01-22 23:06:02

와 한타 기가막히게하네요

2021-01-22 23:06:15

신이내린한타ㅣ;

2021-01-22 23:06:23

이걸 한타를 이겨버리네 ㅋㅋㅋ

Updated at 2021-01-22 23:07:39

샌박이 인내심 싸움에서 못버티면서 바론둥지에서 망하는 전형적 패턴으로 가네요

그냥 용싸움만 걸지 유리한것도 아닌데 굳이 바론치다가 쓸리네

1
2021-01-22 23:07:47

샌박 판단이 너무 구려요 

이렐 초시계 썻을때 그냥 빠졌어야.

2021-01-22 23:09:37

동의합니다 ㄷㄷ 

어쩌면 상대가 빼겠지 싶었던거 같기도 하고 .... 안일했죠 그야말로

2021-01-22 23:09:36

해버지 우디르 

2021-01-22 23:13:08

4대지는 너무 큰손실인데

2021-01-22 23:15:36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ㅋ

2021-01-22 23:15:36

와 쏠칻ㄷㄷㄷㄷㄷㄷㄷㄷㄷ

2021-01-22 23:15:39

 킹겐 이렐은 진퉁이네요

2021-01-22 23:15:43

진짜 ㅋㅋㅋ

 

샌박은 원딜 구해와야 ㅋㅋㅋ

2021-01-22 23:15:46

쏠카 돌았네요 진심와

2021-01-22 23:15:47

쏠카 미포 빼먹고 ㄷㄷㄷ 미친 한타 ㄷㄷ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