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패는 그냥그렇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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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4-14 16:35:07
문제되는케릭들은 수치를 올려주고 뭐하고로 바뀌기가 힘들어서 ... 애초에 구조랑 설계문제라 아에 매커니즘자체를 건들여야함
대표적으로 직업자체는 블레이드랑 데모닉 창술사
딜구조만보면 호크아이랑 아르카나 정도?
제가 호크아이빼곤 다 해보고 하고있는데 딱 이느낌이랄까요 홀나랑 바드도 파티나 솔플에따라 스킬활용이 굳어버리는데 3차각성?으로 개편되서 추가되면 수치놀음만해도 바뀔수있어서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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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크는 조건부 30% 증가에서 상시 24% 증가니까 상향이다라는 타 직업 분들 말이 많은데
애초에 조건부라고 해서 그 조건이 어려운 것도 아니라서 모르겠네요
개발자 코멘트에 '표적이 스킬연계를 고착화시킨다'는게 급소베기에 표적 2스텟이 달려있어서 거의 무조건 쓰게 되는 뭐 그런 것을 노리고 바꾼 것 같은 느낌인데
두동은 안해봐서 모르지만 죽습으로 급소-z-x 로 표적 스텟 + 피증 먹인 다음에 주력기 + 짤딜로 사이클 돌리고 수급된 아덴으로 다시 급소-z-x ~ 이 과정 반복이라 표적만큼 매폭이 중요한데
'매폭할려면 아덴 수급 필수 - 근데 주력기에 아덴 수급기가 급소, 스톰밖에 없음 - 결국 급소 써야됨'인 것 같아서 애매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