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오늘의 lck 2경기 아프리카 vs drx
 
2
  526
2021-06-13 19:31:48



디스트로이 lck 데뷔전 상대가 기인 ㄷㄷ

킹겐 커리어 사상 첫 미드포지션 출격

Drx 현재 스프링 포함 7연패 중!
42
Comments
2021-06-13 19:45:04

플라이로서는 자존심이 걸린 매치업이네요.

2021-06-13 19:46:47

기인고사 ㄷㄷ

2021-06-13 20:15:40

벌써 탑 터졌는데;;

2021-06-13 20:16:07

기인고사 너무 불수능인데 ㄷㄷ

2021-06-13 20:16:17

솔카 부상 아니고서야 욕먹을 기용

2021-06-13 20:16:23

첫경기라 얼타는지 ㄷㄷ

2021-06-13 20:16:24

웰컴투 lck ㅡㅡ;;

2021-06-13 20:16:26

데뷔전 기인은 역시 너무 빡센가 ㅋㅋ

2021-06-13 20:17:25

너무얼타네요 ㅋㅋ 레넥톤 3레까지만 버티면 괜찮은데

2021-06-13 20:17:43

개털리네요..

2021-06-13 20:17:59

에바네요 킹겐이 탑가야

2021-06-13 20:18:07

탑은 그냥 뭐 말도안되게 개털리네요

2021-06-13 20:18:09

씨맥 욕 좀 먹을 듯 ㅋㅋㅋ 암만 그래도 기인 상대로 쌩신인을...

2021-06-13 20:18:14

어쩔 수 없네요 ㅋㅋ

2021-06-13 20:18:19

차라리 킹겐을 탑놓던가 아무리 그래도 기인인데

2021-06-13 20:18:20

씨맥 뭔 생각으로 이런 기용했을까

2021-06-13 20:18:50

포지션 바꾼 킹겐보다 그냥 탑이 기량미달..

2021-06-13 20:19:25

다른 것 보다 아프리카는 drx가 무조건 잡아야하는 상황인데..

1
2021-06-13 20:21:17

말하는거보니 이즈 카르마가 바텀 일티어인데 이걸 또 줬네요 씨맥의 밴픽 ㅜㅜ

1
2021-06-13 20:21:49

핑와슬레이어 레넥톤 ㄷㄷㄷㄷ

2021-06-13 20:23:04

제어와드 지우는데 궁 켜는거보고 진심이 느껴졌네요.

2021-06-13 20:21:52

쏭이 밴픽해야 ㅋㅋ

2021-06-13 20:22:30

게임이 10분전에 그냥 터진 ㅋㅋ

2021-06-13 20:22:55

담판 cvmax님이 직접 출전하신다는 ㅡㅡ;;

2021-06-13 20:23:29

진심 별 차이 없을지도..

2021-06-13 20:24:29

?? : 스킬 좀 대충 쓰지 마요 씨비맥스!!!!!!!

2021-06-13 20:25:27

 탑 똥 퍼지기 시작 ㄷㄷㄷ

2021-06-13 20:25:34

탑이 겜을 Destroy했네요.

2021-06-13 20:27:43

탑은 신인쉴드 한 번은 줄 수 있는데

 

킹겐 미드도 느낌이 너무 없음

2021-06-13 20:28:06

탑에서 흔들리니까 다같이 흔들리는거같네요 이거 ;;

2021-06-13 20:29:39

정글 개입없이 탑 1차 16분컷..

2021-06-13 20:31:19

탑이 닉값했네요

2021-06-13 20:35:17

이건 25분의 아프리카 강림해도 불가능할듯

2021-06-13 20:35:27

이걸?

2021-06-13 20:35:36

기인 레넥처럼 텔타네 ㅋㅋ

2021-06-13 20:35:44

그 시간...

2021-06-13 20:36:06

플라이

2021-06-13 20:36:31

그운영이 나오나 싶었지만 4용 ㄷㄷ

2021-06-13 20:36:49

미드 판단기 플라이 ㅋㅋㅋㅋㅋㅋ

2021-06-13 20:38:56

원래 원조 동부의 왕이 플라이였죠

2021-06-13 20:41:30

레오가 못한다못한다해도 이정도 격차면 날뛸만함

2021-06-13 20:42:47

거의 혼자장로 ㅋㅋ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