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칼치오게시판
  일정    순위 

POE 새 시즌 스타터 빌드들

 
1
  313
Updated at 2021-08-04 00:52:07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hackslash&no=964317 

 

지진+방혈 덫 사보추어

 

지진 덫으로 보스딜 방혈 덫으로 맵핑 하는 빌드 입니다.

코어템은 날붙이 끝에 타뷸라 쓰다 톱니의 보호로 넘어가면 되고 

거기에 사슴추적자 장화에 방혈덫 4링크 쓰다 쉐이퍼 베이스에 덫보조 달아서 거기에 방혈덫 4링크 달아주시면 맵핑 불도저입니다.

걸신들린 왕관에 스키터봇,순수의 전령,자부심 박고 마나 대신 에쉴을 사용하기 때문에 덫 터질때 마다 생명력과 에쉴이 차는 톱니의 보호와 찰떡궁합이고요. 덕분에 전반적인 빌드 메커니즘도 훌륭합니다.

덫의 거지같은 발동 메커니즘만 빼고요.(저는 똥믈리에라 그것을 사랑합니다만)

현재 레이더 완더 하고 있는데 톱니의 보호 6링과 걸신들린 왕관 정도 살 돈 모으면 넘어갈 생각입니다.(권능착취의 보스딜이 너무 마음에 안드네요 ㅠㅠ)

 

 

환영방패투척 레이더 / 글레디에이터

 

현재 2주차 진행되는 현재 소코/하코 점유율 1등 빌드

 

개너프리그에서 생존력 후달리면 살수가 없는 현 상황에 환방투의 젬스펙 버프에 가장 훌륭한 생존력을 보여줘서 하코 닌자 점유율 21퍼를 차지하는 최고의 스타터 빌드고 일반 리그에서도 생존력이 좋아 15%로 점유율 1위를 달리는 상황입니다.

 

글레디나 레이더로 넘어갈 빌드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

글레디는 출혈이고 레이더는 원소인데 레이더 쪽이 딜 천장은 더 높아보입니다.

생존은 글레디가 더 좋은거 같고요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hackslash&no=953514&exception_mode=recommend&search_pos=-950994&s_type=search_subject_memo&s_keyword=%EA%B8%88%EB%8B%A8&page=1

 

금단의 의식 토템

 

오체불만족 리그 첫날부터 가장 핫했던 빌드

새 스킬젬인 금단의 의식을 토템 보조를 통해 사용하는 빌드인데요

토템의 딜 방식과 할아버지 캐릭터만 버틸수 있으면 피해 반사 맵 다 돌 수 있는 카오스 데미지에 

저주 효과 감소 100%를 달고 가기 때문에 플라스크에 저주 면역을 삭제한 현재 생존도 뛰어나고 데미지도 훌륭한 빌드 입니다. 

단점은 첫주에 워낙 할게 없다 보니 여기에 몰려서 과거 같으면 거의 끼지도 않는 영혼의 외투 같은게 몇엑에 엔드기어중 하나인 비리디가 6엑이였나 8엑까지 치솟았다가 현재 좀 내려오는 상황이라는 것? 키키자루가 카오스 받고 팔리는 리그를 연 빌드입니다.

 

현재 금단의 의식을 오컬리스트로 토템이 아닌 셀프 캐스팅 하는 빌드가 닌자에서 보이는 중입니다.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hackslash&no=943872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hackslash&no=959185&s_type=search_name&s_keyword=%ED%86%A1%EC%8B%9D%EB%A7%A8&page=1

 

DC 핵갤 최고 아웃풋중 한명인 톡식맨의 톡식+톡식쇠뇌

 

맵핑은 톡식으로 보스딜은 이번리그에 새로 추가된 쇠뇌 집중 사격 보조를 조합해서 쇠뇌를 설치하여 빠르게 중첩시켜서 녹이는 스타일입니다.

 

드라마틱한 장점은 없지만 김치톡식의 현 1인자라 할 수 있는 톡식 장인이 꾸준히 피드백 하고 있는 상황이라 톡식으로 스타터 하실꺼면 참고하기 매우 좋습니다.

 

https://www.fmkorea.com/3803820064 

 

레이더 삼위일체 영체나선

 

디아2 해머딘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새 스킬 젬인 영체나선을 사용하는 빌드입니다.

이쪽은 별 생각 없어서 찾아보지 않아 들은게 별로 없습니다만 타격감이 별로라고 들었습니다.

그래도 신규 스킬이 1% 점유율이면 그럭저럭 괜찮은거 같군요.

 

 


현재 최고 존엄은 네크인데 네크는 비싸고 개인적으로 기동이 싫어해서 패스했고요

얼덫은 하실꺼면 걍 딴거 하세요. 이펙트만 이쁘지 딜천장이 너무 낮아서 스트레스 큽니다. 

아샷 장인분들은 나쁘지 않게 돌아간다는데 이쪽은 잘 모르겠네요.

낙인류는 제가 노는 ㅍㅋ POE갤에서 장인분 한명 접을 정도로 망했고요.

COC도 앵간한 트리거 아이템, 보조젬들이 마나소모하게 되면서 개판났습니다.

겨눈은 지뢰 장인 아카네란 스트리머가 지뢰로 쓰고 있는거 같은데 이건 주변에서도 하는 사람이 거의 없어서 못찾겠네요 

 

크리스 윌슨 노답 빡빡이는 평생 두피염으로 고생하길 기원합니다. 

GIF 최적화 ON 
3.4M    135K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