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서양롤은 이제 아예 희망 없다 봐야죠?

 
  1106
2022-09-23 19:13:17

이번 롤드컵도 한중 4팀이 8강이고

어쩌다 우주의 기운 모여서 서양 슈퍼팀 모으면
G2 정도 나올 수 있겠지만
인프라랑 문화 등등 때매 지역 경쟁력이
올라올 가능성은 없겠죠?


13
Comments
2
2022-09-23 19:22:34

오히려 g2가 돌연변이 아니었나 싶네요.

2022-09-23 19:30:02

유럽은 해봐야 알듯
타지역와서 솔랭돌리면 재능이 개화하는 놈들이라

1
Updated at 2022-09-23 19:46:55

유럽이라면 모를까 북미는 시스템상 절대불가

솔랭환경도 안좋고, 판 깔아줘도 선수들도 연습 덜하는 분위기

2022-09-23 19:54:14

서구권에서 이번 대회 우승후보급(4강 이내) 팀은 없다고 봐야겠지만,

'이번 롤드컵도 한중 4팀이 8강' 이라는 이야기는 어폐가 있긴 하죠. 그런적이 없으니까. 작년 LCK가 4팀 다 8강 보냈던것도 정말 대단했던 일인데 두 지역에서 4팀씩을 나란히 8강 보내는건 훨씬 더 힘든 일이죠.

2022-09-23 20:04:41

역대 롤드컵 중 EU 팀이 4강에 못든 적이 14, 17, 21 딱 세번이죠 

 

NA랑 서양롤로 엮이기에는 너무 억울한거 아닐지 

2022-09-23 20:09:36

로그가 8강 갈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22-09-23 20:43:17

북미야 예전부터 가망없던거고

 

유럽도 망주들이 안나온다더군요

2
2022-09-23 20:48:56

개네 워라벨 중요시한다 이런거 보면 좀 어이가 없다고 생각

받는 돈도 돈이고 코비나 르브론 같은 스타선수들 보면 워라벨 할거 없이 운동만 하는 선수들인데 ㅋㅋㅋ

걍 프로의식이 부족하고 이스포츠가 우리나라 보다도 인정을 못받는거 같네요

Updated at 2022-09-23 21:31:03

22

훈련량 적은건 걍 프로의식 없는거죠 푸홀스나 코비 훈련하는것처럼 그 자본이면 어떻게든 해보려 해야지

원더 와우하는것도 천재 이런게 아니라 걍 발전욕심 없는거죠


그래도 유럽은 그나마 북미보다 훈련 많이 하는분위기라던데

2022-09-23 21:58:42

느바던 믈브던 되게 프리해보이지만 누구보다 프로답게 몸관리하고 연습하고 성적으로 보여주는데 유독 게임쪽에만 몰두하지 않는 느낌. 오히려 구기종목보다 선수생명이 훨씬 짧아서 단기간에 확 보여줘야 하는데 전성기 나이에 열심히 안하는듯.

2022-09-23 21:18:01

북미는 끝났져ㅠㅠ 솔랭 대충하고 전성기 완전 끊난 뱅이 평타 치던게 북미 롤 수준임. 롤드컵 무대만 오면 한계 보이던 더블리프트가 계속 짱먹다가 은퇴한 리그. 

2022-09-23 21:37:35

북미는 그냥 스트리머라고 봐야죠

2022-09-23 23:07:40

na는 솔직히 진짜 월챔 우승하는 감독 팀 나오면 역대 최고 페이커도 못 비비는 팀으로 놔도 상관 없다고 봅니다 ..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