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황의조 리그1 데뷔골.gif
 
1
12
  2675
2019-08-25 07:29:35
GIF 최적화 ON    
13.28M    1.08M

GIF 최적화 ON    
12.43M    878K

17
Comments
    1
    2019-08-25 07:39:39

    의조갓

    1
    2019-08-25 07:41:53

    와~ 정말 잘 때렸네요
    중간에 전력질주 고개 숙이는거 ㅎㄷㄷㄷ

    1
    2019-08-25 09:11:31

    황으조 시그니쳐 골

    1
    2019-08-25 09:18:02

    와 오진다ㅋㅋ

    1
    2019-08-25 10:07:51

    국대에서 의조 시누크 투톱세워보고싶네요

    1
    2019-08-25 10:08:17

    오른발만 막으면 되는데 못막음 ㄷㄷ

    1
    2019-08-25 10:10:47

    크 진짜 의조 짱! 성남의 아들!

    1
    2019-08-25 10:11:12

    얼추 전반기 적응하면 후반기분터는 확실한 에이스가 될 겁니다.ㅎㅎ

    1
    2019-08-25 10:48:43

    으조따꺼

    1
    Updated at 2019-08-25 10:49:40

    유튭 골영상 댓글보니
    겜만하는 애기들이
    의조 속가가 느리다구 갈굼 ㅋㅋ

    1
    2019-08-25 10:51:25

    으악 눈부셔 ㅠㅠ

    1
    2019-08-25 11:42:08

    썬글라스 끼고 봐야겠네요...

    1
    2019-08-25 11:51:50

    와 슛팅능력 진짜..

    1
    2019-08-25 12:00:19

    기가막히네

    1
    2019-08-25 12:17:42

    와 죽이네

    1
    2019-08-25 13:22:37

    성남의 아들 ㄷㄷ

    1
    2019-08-25 14:57:30

    황의조 감차!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