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헨리를 지워버리는 에드가의 결승골.gif
 
3
  2318
Updated at 2020-08-02 21:54:29

 

캬 헨리 몸쌈을 이기고 마무리까지..

 

 

민상기는 백업오는 대구선수도 없는데 그저 구경중 ㅋㅋㅋㅋㅋㅋ머하니..

23
Comments
    2020-08-02 21:27:10

    그러고보니 진짜 민상기는 뭐하고 있는건지 ㅋㅋㅋ

    2020-08-02 21:29:04

    산책 구경 ㅋㅋㅋ

    2020-08-02 21:30:53

    아 그러고보니 진짜 관중이나 다름없네요 다 구경만 하고 있네 ㅋㅋㅋㅋㅋ

    2020-08-02 21:32:59

     헨리선수가 너무 안타깝더군요. 헨리가 제껴질경우를 대비해서 민상기선수가 좀 더 뛰어서 거리를 좁혀놓고 제껴지면 바로 붙어 막아줬어야 했죠. 아쉬운 실점입니다. 


    에드가 선수는 헨리를 제치고 나서 슛팅이 구석에 꽂히는게 정말 슛감각이 좋다고 느낍니다. 

    2020-08-02 21:42:55

    저 장면은 진짜 민상기가 제일 최악

    2020-08-02 22:17:32

    저러면 동네축구에서도 쌍욕나오죠

    2020-08-02 22:28:42

    꼭 저 장면 뿐만 아니라, 오프사이드 애매한 상황에서 지 혼자 판단해서 손 들고 제자리 멈춰서기등

    수원 수비수 시그니쳐가 몇개 있죠.

    2020-08-02 22:30:15

    밑의 수비수는 제가 감독이었으면 바로 교체

    Updated at 2020-08-02 22:39:32

    프로맞나 뭔 슛쏘기직전까지 멀뚱멀뚱 보기만하네

    2020-08-02 22:42:30

    와.. 심판인줄..

    2020-08-02 22:50:21

    더 무서운건 민상기 아니면 쓸 수비수가 없음.......

    2020-08-02 22:52:57

    피치 위 1열 개꿀ㄷㄷ

    2020-08-02 22:56:21

    애초에 힘되는 격수한테 1대1 만들면 뚫고 가란 소린데 구경을...

    2020-08-02 23:07:51

    와 응원팀에 저렇게 산책하는애 있으면 진짜 여기다 욕쓰고 징계 받았을듯 ㅋㅋㅋㅋ

    2020-08-02 23:16:34

    수비 뭐죠

    2020-08-02 23:27:28

    관전형 수비 뭐죠
    뒤에서 누가 오는거도 아닌데

    Updated at 2020-08-02 23:47:15

    민상기 군복무기간 빼면 원클럽맨 아닌가요? 다음경기부터 질책성 명단제외 해버려야

    2020-08-02 23:55:14

    조축에서도 욕먹는 플레이

    2020-08-03 00:14:36

    갓 드 가

    2020-08-03 00:56:14

    태업 아닌가 ㄷㄷㄷ

    Updated at 2020-08-03 01:12:35

    저럴 거면 그냥 하프라인쯤에 앉아서 푹 쉬던가, 이도저도 아니게 페널티박스까지 달려와서 본인 체력도 빼네요

    전형적인 뛰는 척이라도 해야 욕 안먹으니 하는 어거지식 축구인듯

    2020-08-03 01:21:29

    헨리 진짜 뒤에서 항상 고생함 ㅠㅠ

    2020-08-03 13:09:54

    산책하는 선수 먼가요 ㅋㅋㅋ

    심지어 수비 넘어지고 오픈찬스와도 안뛰네 ㅋㅋㅋㅋㅋ

      20-08-09
       
      2579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