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로베르토 바조 지난 주 la Repubblica 인터뷰 (동영상 포함)

 
2
  359
Updated at 2021-05-11 22:16:34

기사 원문 https://www.repubblica.it/venerdi/2021/05/06/news/roberto_baggio_la_mia_vita_felice_senza_il_calcio-299592103/

 

 

기사 요약 

(구글 번역기에서 돌린 다음에 요약한 거라 조금 말이 이상할 수 있음)

 

526일 넷플릭스에서 로베르토 바조를 주인공으로 한 'Il Divin Codino(신성한 말총머리)' 가 개봉되기에 앞서 이탈리아 매체 la Repubblica와 인터뷰를 가졌다.

 

은퇴한지 17, 매체의 커버스토리 취재를 위해 로베르토 바조를 인터뷰 한 Emanuela Audisio에게 그는

공없이 만족하고 행복하다고 느끼는 사람들은 실패인가?" 라고 말한다.

나는 정원에 나무를 자르고, 트랙터를 사용한다. 저녁에 나는 너무 피곤해서 머리가 빙글 빙글 돌고 있다.”

 

 1. 피오렌티나에서의 생활은 아름다웠다.

 2. 선배 파올로 로시의 죽음은 고통스럽다

 3. 아리고 사키는 계획이 선수들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나를 유로 96에 데려가지 않았다

 4. 자연에서의 삶이 너무 좋다. 정원에 가지치기 할 나무들이 너무 많다

5. 전 세계 수천명이 아직도 그에게 팬레터를 보낸다. 은퇴한지 17년이 지났는데 너무나 놀랍고 감사하다.

 5. 불교는 나의 삶이다.

 

(지금 여기 나와있지는 않지만 la Repubblica 인터뷰 전문에 보면)

 

6. 관중이 없는 스포츠는 상상 할 수 없다. 

요즘 축구 안 본다.

7. 몇 개 방송사에서 해설을 맡아달라고 찾아왔는데

나는 누군가를 평가하고 재단하고 싶은 생각이 없어 거절했다.

8. 요즘은 NBA가 재미있고 나는 LA 레이커스 팬이다.

등등

 

  (인터뷰 내용은 동영상 보세요) 

 

[동영상 출처 : 유튜브 La Repubblica

 

 ------------------------------------

 

기사 번역 (구글 번역기 돌린 것임)

 

 

 Roberto Baggio : 축구없는 나의 (행복한) 삶



 지난 5 월 7 일 '금요일'은 26 일부터 넷플릭스 영화의 주인공 인 '디빈 코디 노'의 표지를 헌정하고 17 년 동안 밭을 떠난 챔피언이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 준다. 출발점 : "풍선을 떠나면 생명과 산소가 생겼습니다."


 그의 두 번째이자 평화로운 삶에서 Roberto Baggio의 축구는 간헐적 배경으로 축소됩니다. 정확히는 17 년이라는 먼 소음, 그가 은퇴 한 이후로 현장뿐만 아니라 전체 시스템에서 지나간 소음. 5 월 7 일 금요일 커버 스토리를 위해 그를 인터뷰 한 Emanuela Audisio에게 Baggio는 그의 좋은 비 첸차 수련회와 그의 감정의 문을 열었습니다. "동의하자"그는 한때 "공없이 만족하고 행복하다고 느끼는 사람들은 실패인가?"라고 말한다. 그는 정말로 그렇지 않다. "축구를 떠나는 것은 내게 생명과 산소를 다시 주었다. 나는 나무를 자르고, 나는 사용한다. 트랙터와 저녁에 저는 너무 피곤해서 머리가 빙글 빙글 돌고 있습니다.“Netflix가 5 월 26 일에 개봉 할 영화의 제목이 된 그의 유명한 별명 중 하나 인 Divin Codino가 Andrea Arcangeli 주연으로 계속됩니다.


 축구가 추억으로 축소되는 Audisio의 결정적인 인터뷰 : 피렌체와의 사랑만큼 아름답고, 그의 친구 Paolo Rossi만큼 고통 스럽습니다 ( "그의 죽음은 불공평했고, 그는 또한 그가받을 자격이있는 삶을 재건했습니다." 더 많은 시간을 가지세요. "), Arrigo Sacchi처럼 거칠다 ("그는 계획이 선수들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나를 '96 유럽 선수권 대회에 데려 가지 않았습니다. 그는 쿼터에 가지 못했습니다. ". 자연 사이, 가지 치기 할 나무들, 전 세계 수천 명이 아직도 그에게 전하는 편지, 그의 아내와 자녀들에 대한 사랑, 패서 디나의 엄격함이 자연스럽게 있습니다. 불교조차도 그것을 잊을 수 없었습니다..


금요일의 커버 스토리는 또 다른 위대한 숫자 10으로 완성됩니다 .Giuseppe Smorto는 실제로 Gianni Minà에게 저널리스트가 책을 바친 Diego Armando Maradona와의 오랜 우정에 대해 이야기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나는 결코 평범한 사람이 될 수 없습니다 (최소한 팩스). 여기에서도 기억하고 발견 할 것이 너무 많습니다. 챔피언이 죽은 날인 미나가 보낸 마지막 메시지부터 시작합니다.

 

1
Comment
2021-05-12 09:29:59

ㅇㅅㄹㅅ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