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타스포츠
2
칼치오게시판
  일정    순위 

이게 비니시우스야 네이마르야?.gif

 
14
  2649
2021-09-13 11:30:46

GIF 최적화 ON 
11M    658K  

 

GIF 최적화 ON 
19.4M    995K  

 

GIF 최적화 ON 
17.5M    902K  
 

GIF 최적화 ON 
8.4M    509K  

 

GIF 최적화 ON 
11.5M    618K  

 

GIF 최적화 ON 
13.5M    652K  

 

GIF 최적화 ON 
9.3M    522K  

 

GIF 최적화 ON 
8.2M    476K  

 

GIF 최적화 ON 
10.3M    574K  

  

GIF 최적화 ON 
5.9M    1.2M  

 

GIF 최적화 ON 
8.2M    1.4M  

 

GIF 최적화 ON 
7.7M    1.3M  

 

GIF 최적화 ON 
9.4M    1.8M  


89분 출전 1골 PK유도 1

드리블 성공 5 (양팀 최다)

볼 경합 승리11 (양팀 최다)

30
Comments
2021-09-13 11:32:53

비니마르 pk 얻을 때 보니까 얜 완전 자신감이 붙었구나 싶었네요

2021-09-13 11:34:02

 예전에는 패스 라는게 선택지에 없었는데 ㄷㄷㄷㄷ 패스를 장착했네요 ㄷㄷㄷㄷㄷㄷ

1
2021-09-13 11:35:59

오우... 안첼로티가 터뜨린건가요

OP
1
2021-09-13 11:47:15

피지컬은 이미 이 수준이었는데 아무래도 안첼로티가 좀 더 볼받는 위치를 올려주고 동선을 편하게 배치해준 게 잘 먹힌거 같더군여. 거기다 리그초반에 첫 골이 빨리 터진게 심리적으론 크게 도움이 된듯요

2021-09-13 12:54:16

안감독니무

2021-09-13 11:36:34

당장 3일뒤에 상대해야하는데 너무 무서워졌네요

2021-09-13 11:36:45

패스 더 정교해지면 못막을듯

3
2021-09-13 11:39:26

제 눈엔 호비뉴가 보이네요 ㅋㅋ

1
2021-09-13 11:48:53

슈팅할때 제대로 임팩트만 먹일 수 있으면 당장 월클된다 보네요
저 저돌성은 타고나야함

2021-09-13 11:57:39

 관중석 난입 세레머니로 경고 받은거 빼면 개잘했음 ㄷㄷㄷ

2021-09-13 12:03:28

드리블은 진작에 월드클래스였는데 판단력, 결정력까지 완성되면 진짜 무서울듯

2021-09-13 12:03:34

베르나베우에 울려퍼지는 희망찬가~ 근데 관중석 난입은 좀 너무했음 아직 코로나 시국인데 ㅋㅋ

2021-09-13 12:09:26

이러면 음바페 오면 더 기대 되는데..

호드리구까지 터지면 음바페 놓쳐도 아쉬울게 없을듯

1
2021-09-13 12:20:38

패스 보니까 아직은 그냥 비니시우스..

2021-09-13 12:34:01

ㅇㅅ ㅂㄴㅅ

2021-09-13 12:41:19

한준희: 일시적인 게 아니고 진짜 바뀌었다

2021-09-13 13:00:57

 공 나가는 패스는 아직 비시니우스인데 드리블링이랑 뛰는 폼은 진짜 네이마르같네요 ㅋㅋㅋ

1
2021-09-13 13:07:47

중간 몸개그까지 완볔하네요

2021-09-13 13:26:23

드리블 리듬 타는게 장난 아니네요 

2021-09-13 13:38:46

결국 터지는건 시간문제라고 생각했었음....

이제 자신감도 확실히 붙은 상태에서 득점감각만

장착되면 진짜 무서워질듯....

그건 시간이 지난다고 무조건 장착되는건 아니긴 하지만요 

2021-09-13 14:55:10

와 터졌어ㄷㄷㄷ 대단하네

2021-09-13 15:34:08

네번째 짤 마지막에 노룩패스하는게 킬포인트네요ㅋㅋㅋㅋ

2021-09-13 15:48:42

네이ㅁ 정도 되는거 같네요 ㅋㅋ

2021-09-13 15:58:33

벤제마가 이제 패스하네요 ㅋㅋ

2021-09-13 17:46:07

진짜 몇개월만에 이렇게 무서워지다니...

2021-09-13 19:13:04

와 진짜 리듬감 쩌네요 

Updated at 2021-09-13 21:33:34

계속 말했지만 얘는 발롱급 재능입니다. ㅋㅋ

2021-09-13 23:22:49

 비니시우스네요!

2021-09-14 03:58:02

레알 관중석이 신기하네요

2021-09-14 11:20:33

작년에는 자신감 떨어지니까 장점이던 드리블마저 다 막히고 턴오버머신급으로 진짜 더럽게 못했었는데
100경기 넘게 경험치 먹이니까 터지네요 ㄷㄷㄷ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