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칼치오게시판
  일정    순위 

키에사 근성으로 만든 골 ㄷㄷㄷ.gif (feat. 라비오)

 
14
  1994
2021-09-23 11:45:12

GIF 최적화 ON 
26.9M    2.5M  

 

GIF 최적화 ON 
12.2M    1M  

 

지고 있는 상황에 죽어라 뛰어가서 압박 성공 후 동점골 ㄷㄷㄷ

반드시 저렇게 압박하러 가야하는 상황은 아니지만 라비오와 대비되긴 합니다. (라비오는 단순히 이 한장면이 아니라 전부터 쌓아놓은게 있어서 하는 이야기입니다.)

이러한 태도들이 모여서 승리를 하고 못하는 차이가 생기는거죠

26
Comments
2021-09-23 11:46:56

진짜 무슨 불구덩이에 돌진하는 느낌..

9
2021-09-23 11:47:35

키에사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너무 열심히 뛰어줘서 고맙긴한데

허슬플레이 빈도가 많은 편이라 부상당하지 않게 조심히 플레이해줬으면 좋겠네요

1
2021-09-23 11:52:54

저런 선수가 있어야

질 경기도 비기고 비길 경기도 이김

2021-09-23 11:55:36

라비오는 포그바한테 좀 뛰라고 욕하다가 트러블 만들어놓고선 왜 클럽와서는 저러는건지...

2021-09-23 12:43:54

키성모 ㄷㄷ

2021-09-23 12:47:38

키에사야 아낀다ㅜㅜ

2021-09-23 12:56:38

수비수 아웃시켜버리지 ㅠ 살리고 골먹었네

2021-09-23 13:54:09

가랑이로 뺄라 했는데 키에사가 읽었죠ㅋㅋ

2021-09-23 13:20:02

고맙다 ㅜㅜ

2021-09-23 13:30:37

키에사 크아....

2021-09-23 13:31:07

저런 선수한테 뭘 더 성장해야 된다고..

2021-09-23 13:56:41

키자룡 ㄷㄷ

2021-09-23 13:57:32

디발라의 킥력을 키에사가 장착하면 정말 확고부동한 에이스일텐데

2021-09-23 14:22:29

키에사 얼굴만 잘생겼어도 스타성 폭발ㄹㅇ

2021-09-23 14:28:04

이게 에이스다

4
2021-09-23 14:29:43

수비수의 근성은 ㅠㅠ

3
2021-09-23 14:42:27

 수비수가 괜히 근성을 

2021-09-23 14:52:36

상산 키자룡

1
2021-09-23 15:10:55

저 센터백 사이로 드리블 치는거 진짜 조자룡이 아두 구하려고 단신으로 뛰어들어가는거같음 ㅋㅋ

 

선택지가 말도 안되는거 같은데 그거 다해냄 ㅋㅋ

2021-09-23 16:36:33

진짜 키에사 뿐이야...

2
2021-09-23 18:01:06

 스페지아 10번 형님의 빼앗겨버린 근성 ㅠㅠㅠㅠㅠ 

2021-09-23 19:49:08

아니
라비오 뭐해???
야!!
왜 안가!!!!!

2021-09-24 11:04:14

키에사 진짜 멋있음..

2021-09-24 11:41:59

유베에서 가장 중요한 선수죠

2021-09-24 18:13:41

관상이 뮐러 닮았네요 뭔가..

2021-09-25 00:33:05

 만두치킨형가고 비슷하게 빡세게 뛰는 키에사가 와서 너무 좋음..

21-10-18
4
1616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