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로베르토 바조 헌정 비행기 기내 특별 인터뷰

 
2
  425
Updated at 2022-11-24 15:52:25


기사원문 및 인터뷰 동영상 풀버전 : https://tg24.sky.it/cronaca/2022/11/23/roberto-baggio-vite

이탈리아 국영항공 ITA Airways A350 Roberto Baggio 의 취항을 축하하고,

이번 월드컵을 맞이하여 Skytg24 에서 세계 축구사의 원조 판타지스타 로베르토 바조의 인터뷰를 그의 이름을 헌정한 비행기 기내에서 실시하여 어제 방송했습니다.

텍스트는 일부만 발췌하므로 전체 영상은 위에 링크해드린 주소를 클릭해보세요.

=============

Roberto Baggio, Vit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다소 이상한 곳에 있지만 이것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우리는 Roberto Baggio라는 이름의 비행기에 있습니다. 어떤 효과가 있습니까?



분명히 매일 일어나는 일이 아니기 때문에 이상합니다.

그러나 나는 이 비행기가 외국에 살지도 모르는 많은 이탈리아인들을 집으로 데려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것이 나를 자랑스럽게 만든다고 말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매우 행복하게 합니다.

------------

이 잘못을 용서하지 않는 자신에게 너무 비판적이지 않습니까? 마치 이탈리아가 그를 용서한 것처럼...



사람들은 항상 나에게 큰 사랑을 보여줬고, 그들이 나의 고통을 이해하는 큰 애정을 보여줬지만, 나는 나 자신에게 매우 요구하고 있습니다... 나는 페널티킥을 놓칠 천 번의 기회가 있었지만 그 날을 놓치지 말았어야 했습니다.

------------

나는 94년 이후 몇 년 후인 2002년에 그녀를 더 데려갔지만 그녀는 2002년 콜업을 놓친 것이 그녀에게 깊은 상처를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상처인가?



모든 상처가 그렇듯이 상처가 완전히 낫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월드컵은 제가 한 일과 아주리에게 준 일에 대한 보상일 뿐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 국가대표팀의 일원이 되는 것은… 내가 뛰거나 안 뛰고는 또 다른 이야기지만, 네 번째 월드컵을 만들고 스승의 땅에 갈 자격이 있었다. 내가 택한 길이 나를 그에게 가까이 데려왔다는 것을 그에게도 증명하십시오.

===========

등등 수십가지 질문에 답하는 약40분 가량의 인터뷰 입니다.

이건 유튜브에 올라온 예고편 영상

https://youtu.be/7q-SnxZRYl8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