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칼치오게시판
  일정    순위 

벨링엄 패밀리.jpg

 
9
  2167
2023-12-05 17:39:43

18
Comments
2023-12-05 17:49:46

아래사진 제일 왼쪽이 벨링엄인줄 ㄷㄷ

17
2023-12-05 19:41:03

벨링엄이긴 한...

2023-12-06 02:12:28

⫬ㅋ⫬ㅋ⫬ㅋ⫬ㅋ

1
2023-12-05 17:52:40

와 동생도 피지컬이 남다르네요 ㄷㄷㄷ

Updated at 2023-12-06 11:27:15

조브는 어린티가 많이 났었는데, 어느새 피지컬은 형보다 더 좋아졌네요...

2023-12-05 18:07:09

뭐.. 뭐야.. 무서워 ㄷㄷ

2023-12-05 18:42:53

벨링엄에 대한 다른말들은 다 공감하는데 잘생긴건지는 정말로 모르겠음

2023-12-05 18:49:12

어머님하고 판박이네 ㅋㅋ 그리고 피지컬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3-12-05 19:12:45

백인 흑인 혼혈이었군요?ㅎㅎ

OP
2023-12-05 19:15:13

전형적이죠 ㅎㅎ

2023-12-05 19:39:52

아이리쉬 입니다.
레알 마드리드 입단 할때도 브렉시트 때문에
아일랜드 여권 사용했죠.

2023-12-05 19:40:33

동생이랑 완전 똑같응

2023-12-05 21:37:31

엄마랑 똑같이 생겼네요 ㄷㄷ

1
2023-12-05 21:57:42

동생은 퍼렐 느낌도 나네요.

1
2023-12-06 02:19:29

유전자는 정직하다 ㄷㄷ 어머님인지 글 보고 알았네요 누나 동생인줄

2023-12-06 07:02:11

엄마랑 똑닮았네요 ㅋㅋㅋㅋㅋㅋ

2023-12-06 08:09:27

코는 아버지를 닮은듯해요

1
2023-12-06 21:11:05

훈련가기 귀찮은 날 동생 보내도 될듯 ㄷㄷ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