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정치 카테고리 위반시 주의조치가 주어집니다.

 
3
  999
Updated at 2020-03-04 06:09:46

안녕하세요

 

1. 정치카테고리를 사용하는 동안 이 카테고리를 지키지 않는 경우 주의가 주어집니다.

 

이 조항을 발동하기 전 2~3일 계도기간을 가지려고 합니다.3월 1일부터 정치 카테고리 위반시 주의가 주어지며, 계도기간 동안에는 카테고리가 잘못될 경우 운영진 측에서 확인 후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2. 정치글에 한해 유의없이 주의부터 시작하는 조항과 기타 추가적인 조항들은 오늘부터 적용됩니다.

 

 

 

또한 정치카테고리에 단순 보도나 통계자료가 포함되는 이유에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을 확인했습니다. 현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는 정치적중립을 유지하며 이야기하기가 쉽지 않은게 요즘 인터넷 분위기입니다. 분란의 가능성을 최대한 차단하면서 어떻게 분위기가 변화하고자 지켜보고자 함이니 이해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차후로 상황을 보며 글제한을 완화하거나 혹은 제도폐지나 조건 완화등 여러가지 변화를 줄 생각도 있으므로 앞으로 게시판 분위기 형성에 많은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Comment
2020-02-26 17:20:25

항상 고생 많으십니다


또한 정치카테고리에 단순 보도나 통계자료가 포함되는 이유에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을 확인했습니다. 현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는 정치적중립을 유지하며 이야기하기가 쉽지 않은게 요즘 인터넷 분위기입니다. 분란의 가능성을 최대한 차단하면서 어떻게 분위기가 변화하고자 지켜보고자 함이니 이해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말씀은 단순한 통계나 보도를 게시해도 댓글 등에서 분쟁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을 걱정하시는 거라고 이해하면 되나요?

  이전 페이지로
  공지사항 리스트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