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쪽지 신고 금지입니다.★★

 
33
  3688
Updated at 2021-04-18 10:42:11

선거철이라 그런지 요즘 하루에 한두번씩 쪽지 신고가 오는데,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회원간 저격의 도구인 쪽지 신고는 금지입니다.

안 읽고 바로 삭제합니다.

다른 사람의 의견을 참을 멘탈이 안 되시면 정치글을 읽거나 쓰지 마십시오.


게다가 신기하게도 꽤 높은 확률이 신고자들도 정작 제 기준으로는 징계 대상이더군요


 

이 게시물은 forrock님에 의해 2021-04-18 10:43:24'자유게시판' 게시판으로 부터 이동되었습니다.
22
Comments
9
Updated at 2021-04-06 23:01:41

게다가 신기하게도 꽤 높은 확률이 신고자들도 정작 제 기준으로는 징계 대상이더군요

ㄷㄷㄷ 신고 전에 자기자신부터 돌아봐야

1
2021-04-06 22:53:58

저것 또한 내로남불이죠.

5
Updated at 2021-04-06 22:52:47

쪽지로 신고하면 신고한 회원을 경고 주는것도 ㅋㅋ

1
2021-04-06 22:53:46

세랴분들 서로 친하게 ㄷㄷ ㅠㅠ

2021-04-06 22:55:24

쪽지드렸습니다

Updated at 2021-04-06 22:56:08

내로남불

7
2021-04-06 22:56:03

쪽지 대신 쪼옥~

5
2021-04-07 00:18:22

이건 징계감 맞는것 같은데ㄷㄷ

2
2021-04-06 22:56:18

자신이야말로 선 넘는 댓글 달면서 누구 징계 좀 주라고 하는 분들 보면 참 ㄷㄷ

2021-04-07 01:15:49

선빵

2021-04-07 01:32:03

ㄹㅇ ㅋㅋ
그렇게 징계 주면 본인이 먼저 가실 듯

1
2021-04-06 22:59:11

쪽지로 고백하는건 괜찮나요??

2021-04-07 16:56:23

강퇴감 ㄷㄷ

2021-04-06 23:04:29

내로남불

2
2021-04-06 23:05:08

따봉더 받고싶으신분들은 제가 쪽지로 더 보내드리겠습니다요

1
2021-04-08 16:48:15

1일 1따봉 ㄷㄷ

1
Updated at 2021-04-06 23:17:24

왠지 뜨끔하네요

2021-04-07 10:16:51

ㅋㅋㅋㅋㅋㅋㅋㅋ막줄

2021-04-07 10:46:19

 포락옹 몰래 흠모해오고 있다는 쪽지 보내면 징계대상입니꽈?

2
2021-04-07 17:48:52

쪽지 신고가 있다는거에 놀라움이 ㄷㄷ
선넘은 사람 있다 싶으면 저 처럼 대놓고 글을 쓰시지
ㄷㄷ

3
2021-04-08 02:03:38

초딩때 선생님한테 가서 이르는것도 아니고 ㅋㅋㅋ 걍 차단하면 편한데

2021-04-08 20:43:34

쪽지 신고했습니다

  이전 페이지로
  공지사항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