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버그리포트
심각한 수준의 여론몰이와 유저 공격
 
1
  67
Updated at 2019-05-28 15:00:26

거두절미하고 본론부터 말할게요. 이딴 식이면 누가 현정부에 반하는 글을 편하게 씁니까? 100% 확정된거 아니면 일말의 전망, 분석, 추측글조차 쓰지 말라고 저렇게 압박을 해대는데요. 아니 게시판이 일반인들 모임이고 누구나 자유롭게 ~거 아니냐라는 글을 쓸 수 있어야죠.

정부 비판했다고 말 돌리는 유저로 몰아가고 정부에 의심가지는 글 썼다고 악성 루마유저라고 몰아대는데 저걸 보고도 아무 생각이 안드십니까? 결국 -니 정부비판글 예상글 불편하니까 쓰지마- 이거 아닙니까?!

그래놓고 몇명이 동조했다고 뭘 잘못했냐고 적반하장으로 나오는데 . 저따위로 게시판에 반론을 싹 뒤지게 만들어뒀으니 말이 못나오는 거 같은데요? 저렇게 맹렬히 비판자를 공격하는데 제3자가 누가 반론을 합니까? 다 지 입맛에 맞는 사람들만 같이 돌이나 던지는거죠. 그럼에도 문제제기한 회원들이 몇 있는데 저렇게 공격표식 남기는 댓글스토킹 당하면 누가 편하게 반론하냐 이겁니다.
규정 안 어겼다고 법대로해라 외치는데 유저 하나 갈구고 실질적으로 공격하는 행위인데 이게 규정상 문제가 없는지 확인 바랍니다. 저게 용인된다면 -싫어하는 유저 있으면 글마다 꼬투리잡아서 물어뜯어버려도 된다- 로 알겠습니다.

어디 학생들이나 하는 유치한 정치질,
좌표 찍고 같이 패달라는 히스테리를 그걸 지금 자유게시판에서 봐야합니까?


 | 현 행정부의 페미니즘 스텐스에서 가장 큰 문제점은...  |  자유게시판

 | 김굴비의 어제(스압)  |  자유게시판


1
Comment
1
2019-05-29 04:59:31

 이 부분은 글쓴분께서 전례가 있어서 이미지가 좋지 못한 부분이 가장 큰 것 같습니다. 단순히 이 사안만 본다면 말씀하신 부분이 맞으나 과거의 전적으로 인해 다소 겉으로 보이는것과 달라보이는 케이스라고 생각됩니다. 별개로 말씀하신 부분에 대해서는 이해하고 공감하고 있습니다. 관련해서 좀 더 논의해보고 차후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을 방법을 모색하도록 하겠습니다.

19-07-19
 
17
1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