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nc불펜도 어지간하네요
 
  1168
Updated at 2020-08-02 20:01:24

또 블론 ㄷㄷ . 타선은 진짜 미친수준인데 불펜이 조금 많이 심한듯


25
Comments
    2020-08-02 20:00:27

    김재환* 안타가 문제라서..

    2020-08-02 20:17:27

    불펜이 오늘만 맞은것도 아니고 매번 문제인데 뭐 약때문인지... 그냥 두산 싫어하시는건 매번 다른글 봐도 알겠고 SK팬이신것도 알고 두산 싫어할수도 있는데 여기 SK팬카페 아니니까 적당히 트집좀 잡으세요.

    Updated at 2020-08-02 20:27:05

    오늘은 그 안타로 실점한게 맞는데 이게 왜 트집인가요.

    추가로 저도 깔끔하게 잘하는 선수는 좋아합니다. 허경민 오재일 박건우 등등이요. 두산이라서 싫어한다고 생각하시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1
    Updated at 2020-08-02 20:30:00

    또 블론인데 뭐 오늘만 맞았나요? 어제도 블론이고 NC 불펜 계속된 블론으로 오늘도 블론이라는데 요즘 엔씨 블론도 많고. 어제도 두산이랑 NC랑 경기하는데 두산이 역전당하니 ㅋㅋ 다시 역전하니 아이고. 엔씨팬분들 역전했다고 안웃어요. 다른 사람들이 슼 맨날 지네요 ㅋㅋ 이러면 기분 좋을까요? 타팀 조롱하지 말고 본인팀 신경쓰세요. 슼 불리한쪽 글에는 제가 본 적이 없는데 두산 불리한쪽 글에는 언제나 오셔서 댓글달고 동참하시는거 본게 한두번이 아니에요.

    Updated at 2020-08-02 20:33:27

    제가 두산 질 때마다 나타난것도 아니고,
    슼 지는글에 님께서 본 적이 없다고 글 안 적는것처럼 표현하신건 틀리신 것 같네요.
    아닌 사실 가지고 말씀하지마시고, 있는 그대로 말씀하셨으면 좋겠네요.

    2020-08-02 20:54:25

    전 기승전약이더라도 약가지고 뭐라하는건 괜찮은데 조금만 유리한 판정나와도

    역시 그팀 그존 이런식으로 비꼬는거만 좀 안했으면 좋겠음

    2020-08-02 20:57:34

    네 불쾌하시게 만든 점 죄송합니다. 하지 않겠습니다

    2020-08-02 21:23:40

    약이 싫으시면 약진행 잘칠때도 뭐라하시면 ㅇㅈ이었는데...

    2020-08-02 20:02:22

    우람코인 떡상 ㄷㄷㄷ

    2020-08-02 20:06:41

    엠팍에 정우람으로 난리던데 ㅋㅋㅋ

    2020-08-02 20:12:13

    양쪽 불펜이 3일간 거의 불쇼를 보여주고있네요

    Updated at 2020-08-02 20:14:25

    17기아처럼 윈나우가야

    2020-08-02 20:20:24

    포시가면 키움한테 질듯

    2020-08-02 20:34:09

    나성범 4삼진 1병살 ㄷㄷ

    OP
    2020-08-02 20:36:42

    말이되나 ㄷㄷ

    2020-08-02 20:58:09

    양의지 태그플레이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08-02 20:58:53

    메시급 페인트 동작 ㄷㄷㄷ

    OP
    Updated at 2020-08-02 20:59:21

    와 최용제 역대급 슈퍼 플레이 아닌가 ㄷㄷ 근 10년 야구보면서 저런거 처음 보네요

    2020-08-02 20:59:44

    리플레이보니까 주자 주루센스가 미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2020-08-02 20:59:55

    와 이런 장면은 야구보면서 첨보네요 ㄷㄷ

    2020-08-02 21:00:58

    와 양의지가 이런걸 당하다니..

    2020-08-02 21:02:24

    GIF 최적화 ON    
    3.01M    265K


    GIF 최적화 ON    
    3.68M    389K

    이거 생각나긴 하는데 ㅋㅋㅋㅋㅋㅋ

    OP
    2020-08-02 21:13:31

    이런것도 있었군요ㄷㄷ 막짤은 예전에 본것같긴하네요 ㅋㅋㅋㅋ

    OP
    2020-08-02 21:17:36

    1사12루 아모른직다

    OP
    2020-08-02 21:26:19

    두산승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