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탬파베이 월시 진출
 
28
  1145
2020-10-18 12:56:06

아 진짜 부정 탈까봐

 

글도 안쓰고 했는데

 

12년만에 월드시리즈라니 ㅠㅠ

 

감격입니다..

 

진짜 기분 째지네요

11
Comments
    2020-10-18 12:57:08

    ㅅㅅㅅ

     

    같은 플로리다 팀 팬으로서 우승했으면 좋겠어요

    Updated at 2020-10-18 12:58:08

    GIF 최적화 ON    
    3.44M    526K


    GIF 최적화 ON    
    2.83M    300K


    GIF 최적화 ON    
    4.54M    461K

    정말정말 축하드립니다. 12년만에 월드시리즈 진출하고 애스트로스 치터들도 참교육했네요. 월드시리즈에서는 더 좋은 경기력 기대합니다!

    2020-10-18 12:58:33

    멋지네요 이제 애틀이든 다저스든 누가 올라와도

    좀 야구 즐기면서 볼 수 있겠네요 ㅎㅎㅎ

    2020-10-18 12:58:47

    축하합니다 간 김에 한발짝 더 가즈아ㅏㅏㅏㅏ

    2020-10-18 12:59:26

    킹의구현! 축하드립니다

    2020-10-18 13:00:00

    축하드립니다! 캔자스시티처럼 방점찍읍시다 

    Updated at 2020-10-18 13:02:31

    모튼 역투부터 시작해서 개간지 그자체ㄷㄷ 볼때마다 져지도 겁나 이쁘고 꼭 우승하길 기원합니다

    OP
    2020-10-18 13:02:20

    아 진짜 기분 좋습니다!!

    2020-10-18 13:29:37

    ㅅㅅㅅㅅㅅㅅ

    2020-10-18 14:19:21

    축하드립니다 월시에서도 명승부 기대

    2020-10-18 16:38:06

    해볼만할듯 ㄷ ㄷ ㄷ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