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ALCS 6차전 시작합니다 엘리미네이션게임 ㄷㄷ

 
  624
2021-10-23 09:10:00

이발디 vs 가르시아

아로요 7번 렌프로 8번이네요


35
Comments
OP
2021-10-23 09:12:17

슈와버 행운의 내야안타!

2021-10-23 09:15:30

전 못보겠네요 ㅠㅠ 보스턴 지더라도 쪽팔리게 지지마 ㅠ

OP
2021-10-23 09:17:24

데이트가시는듯..

2021-10-23 09:23:29

출근했는데요...

OP
2021-10-23 09:26:29

와 선취점 휴스턴이 먹네요
이발디 무너지나 ㄷㄷㄷ

OP
2021-10-23 09:27:17

키케 이걸 놓치네

2021-10-23 09:42:40

날이 추워서 그런가 보스턴 빠따 짜게 식었네요

OP
2021-10-23 10:29:52

와 무사23루에서 삼진 kkk! ㄷㄷㄷ

2021-10-23 10:29:53

이발디 무사2,3루에서 3K!!!

2021-10-23 10:35:26

가르시아 준비 동작이 특이하네요 ㅋㅋㅋ

2021-10-23 10:36:33

가르시아한테 까지 쌈싸먹히네

2021-10-23 10:38:25

개못치네 진짜

OP
2021-10-23 10:42:53

말도나도한테도 안타 맞네요 ㄷㄷ

2021-10-23 10:42:57

25발디는 할만큼 해주고 있는데..

2021-10-23 10:44:17

보스턴 불펜 벌써 두 명 대기하는데 오늘은 일단 25발디로 끌어보는게 좋아보이는데

2021-10-23 10:46:23

불펜등판이 있어서그런지 일찍 끊네요

2021-10-23 10:51:58

코라 답게 일찍 교체하고 모든걸 쏟는다!
계획일텐데

빠따가 노답이네요 ㅋㅋ

2021-10-23 10:52:14

루갈 노힛중..

2021-10-23 10:52:36

5차전도 선발한테 8이닝인가 먹히고 핵노답

2021-10-23 11:00:31

슈와버지 큰 타구가 그라운드 딱 깊은 쪽에 떨어져서 아웃 ㄷㄷ

2021-10-23 11:03:12

키케 트리플

 

아까 슈와버 타구가 거기 떨어진게 아쉽네요

2021-10-23 11:03:42

아 그린몬스터였다면 피아식별하지 않았을까 ㄷㄷㄷ

2021-10-23 11:04:24

키케 헐

2021-10-23 11:07:12

데버스 뭐하는겨 

OP
2021-10-23 11:07:28

아.타선 진짜 ㅋㅋ

Updated at 2021-10-23 11:13:10

와 알바레즈 다 치네 ㄹㅇ 타신 

2021-10-23 11:13:13

 시프트 이게 맞나

2021-10-23 11:14:43

보스턴 빠따랑 휴스턴 빠따 차이보니까 거의 끝나가는 느낌...

Updated at 2021-10-23 11:20:42

동생 터커도 맨손 타격이넹 ㄷㄷ

2021-10-23 11:22:59

끝났네요 ㅠ

Updated at 2021-10-23 11:23:37

걍 홈 던지지 흠 

2021-10-23 11:23:53

병살은 병살인데 1점 더 줘서 끝난듯

2021-10-23 11:37:46

홈런하나면 역전이긴한데 ㄷㄷ

2021-10-23 11:43:34

 머하냐 보스턴; 

2021-10-23 11:43:46

무친 이런 병살 ㄷㄷ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