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멀티미디어
  일정    순위 

F1) 스페인 그랑프리 시작했네요.

 
1
  787
2022-05-22 22:05:39

 해밀턴 현재 19위입니다 ㅡㅡ;;


믹슈마허 6위...무려

82
Comments
2022-05-22 22:05:51

아니 시작부터 왜 ㅠㅠ

2022-05-22 22:06:06

해밀턴 펑쳐..멸망...

OP
2022-05-22 22:09:19

어떻게 부딪혔나 못봤는데 이건 보기엔 마그누센이 쳤군요 ㅡㅡ;;

OP
2022-05-22 22:12:31

리카도는 뭐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요샌 꽤나 자동문 된 것 같은데

OP
2022-05-22 22:12:44

베텔과 알론소의 배틀... 귀한거네요...

2022-05-22 22:13:21

드론캠은 영 별로네요 ㅋㅋ

2022-05-22 22:13:52

사인츠 스핀?

OP
2022-05-22 22:14:06

크으 알론소 베텔 제치고.... ㅡㅡ;;


사인츠 왜 코스아웃했냐...

2022-05-22 22:16:51

막스도 스핀 ㄷㄷㄷㄷㄷㄷ

OP
1
2022-05-22 22:17:04

어 ㅋㅋㅋ 재미있어지네요 ㅋㅋㅋㅋㅋ

OP
2022-05-22 22:16:52

????? 막스야 뭐하니

2022-05-22 22:17:11

호에에엥 빨리 보러가야지 ㅠㅠ

OP
2022-05-22 22:18:43

리카도는 왜 느리죠 앞차들 전부 믹 쉽게 넘어가는데 리카도만 스무스하게 뒤에...

2022-05-22 22:20:52

츠노다한테도 잡히네요

OP
2022-05-22 22:19:46
그래도 1위 싸움은 좀 치열한 맛은 있어야 하는데 이러면 크루징 할까봐 걱정이긴 하네요...

전략적 옐로 플래그가 필요할지도 ㅡㅡ;;
2022-05-22 22:22:27

막스 drs 또 고장인듯?

OP
2022-05-22 22:22:58

레드불은 항상 이상한데에서 문제가....

2022-05-22 22:24:46

드라이버들 어지간히 스트레스 받을듯요 ㅋㅋ

2022-05-22 22:23:51

예상보다 서킷온도가 높나보네요. 피트스탑 빠르네요.

OP
1
2022-05-22 22:24:27

아 여름이죠... 근데 그와중에 리카도는 왜 소프트를 간거죠

2022-05-22 22:26:51

피트인도 안하네요. 리카도찡 ㅠㅠ

OP
1
2022-05-22 22:27:37

전략이 이상한게 지금 한번 피트 들어가서 소프트로 바꿔온거라서요....

2022-05-22 22:27:59

헐...

2022-05-22 22:26:38

오 막스 drs 다시 열리네요 

1
2022-05-22 22:27:31

 다시 고장 ㅋㅋㅋㅋㅋㅋㅋ

OP
2022-05-22 22:27:52

미친 개그네요 ㅋㅋㅋㅋㅋ 진짜 짜증날듯요...

2022-05-22 22:27:39

막스 멘붕오겠네 어휴

2022-05-22 22:28:35

러셀 진짜 영리하네 오우

2022-05-22 22:28:57

아니 뭔 확률형 drs도 아니고 ㅋㅋㅋㅋ진즉 제치고 올라갔을텐데 웃기네요 ㅋㅋㅋ

2022-05-22 22:30:15

막스 또 안열렸네요. 에고

2022-05-22 22:30:56

아무리 막스라도 이게 멘탈이 안흔들릴수가있나

OP
2022-05-22 22:31:34

이번엔 일한 drs ....

2022-05-22 22:33:03

퐁당퐁당 drs ㅋㅋ

OP
2022-05-22 22:35:02

왜 drs가 가챠인지 ㅡㅡ;;

2022-05-22 22:36:06

페라리 2.2 올 ㅋㅋㅋ

2022-05-22 22:36:13

2.2 ㄷㄷㄷ

OP
2022-05-22 22:38:29

여기서 성큰 스타일이 나올줄이야... 버튼 누르면 누를수록 강해진다. 언젠가 drs는 열린다 ㅡㅡ;;

2022-05-22 22:39:19

막스 DRS 안열리니까 연타하는거 중계바로 보이는데 한번만 눌러라고 한건가 그래도 대처법 알려주는게 대단하네

OP
1
2022-05-22 22:40:18

ㅋㅋㅋ 막스가 얼마나 열받으면 그렇게 여러번 눌렀을까요 ㅡㅡ;;

2022-05-22 22:41:04

ㅋㅋㅋㅋㅋ 중계바 DRS 싸인 깜빡이는거 ㄹㅇ 다급한게 느껴졌네요. ㅠㅠ

2022-05-22 22:39:47

와 러셀도 겁나게 잘 타네요

2022-05-22 22:40:18

러셀 이 짐승같은 자식 ㅋㅋㅋ 멋있네

2022-05-22 22:42:28

르끌레어 행복 드라이빙 ㅋㅋㅋ 

2022-05-22 22:43:08

체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스 비켜!

OP
2022-05-22 22:43:14

이게 이런식으로도 재미있어지네요 ㅡㅡ;;

진정한 주말예능인지 ㅋㅋㅋ

2022-05-22 22:44:01

페레즈 진짜 최고의 윙맨 마인드 ㅠㅠ

OP
2022-05-22 22:44:38

르끌레 노파워 ㄷㄷㄷㄷㄷㄷ

2022-05-22 22:44:54

?????르끌아???? 러셀 우승각?

OP
2022-05-22 22:45:03

어 리타 같은데? ㄷㄷㄷㄷㄷ

2022-05-22 22:45:25

의외로 체코가 우승할 수도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