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밟고 발길질 하는 바르잘리.gif
John Lennon 18-03-08 09:16 4,793 96
RITs
와 심각하네요 그냥 담그네
냔묘218
참나.....
대입구[大口]
ㄷㄷ
욘데용데영
닥퇴장 아닌가?
진짜 싫어지네
Imhyungmok
빼박이네...
킹갓엠페러제너럴충무공원딜킹진종인
근데 진짜 너무 아파보여요 손 괜찮아야될텐디
파랜드택틱스
응 징계나 쳐먹어
Taylor Swift
진짜 좋아하는 선수였는데 이거 라이브로 보고 깜짝 놀람
한 번도 이런적이 없어서 진지하게 인종차별인가 생각들정도
ㅇㄹㄹㅇ @Taylor Swift
저도 약간 그리 느낀게, 유독 손한테만 거칠게 플레이함 무슨 감정 있는 듯이
crust
사과해 해명해 삭발해
RITs @crust
축구로 속죄하겠슴미더....
스튜라로
바르잘리 인성잘봤구요
역겹구요
징계드시구요
Loanlo
실력으로 발리니 담그기라도 해야
K
까고-밟고-밟고-차고-아니라고하는 손 제스쳐까지
완벽에 가까운 비매너였네요
13반의 네스타
더티 플레이 없이 깔끔하게 수비 잘 해서 좋아하는 선수였는데, 이거 보고 제대로 깼네요.
Hewitt
인성 하자소리 들어도 할 말 없음..
30살
아 정말 짜증난다.. 별 생각없었는데 팀까지 싫어지네
곧있으면
VAR은 쓸모없는 걸로 증명
밀리셰바
역겹네..
Amalgam
인성 참 찰지네요 징계 거하게 드시고 망해라
NormalOne
진짜 망나니네요.
Totti D Lupi
역시 EPL에서는 ...추후 징계 나오겠네요.
chamchamu
징계 먹어야
제이슨본
최소 챔스 5경기 정지 먹여야

인간 트래쉬네요 진짜
호세마리아구티
나이먹고 추해지네
멍멍이
근데 이거 움짤 뒷부분 바르잘리 정면에서 찍힌 장면 보면... 바르 잘리가 1차로 밟고 그 뒤에 손흥민이 밟힌거 땜에 발길질을 하는데 그게 바르잘리 고x쪽이라서 반사적으로 움찔하다가 다시 밟은거 같거든요.. 손동작도 그렇고..
노블레스 @멍멍이
처음부터 아주 대놓고 밟는데요;
멍멍이 @노블레스
전 2번째 밟은거 이야기 하는데요...
제이슨본 @멍멍이
뭔가 잘못 보고 계시는거 같은데

제일 첫번째에 다리 밟고 그 다음에 두번째 다리 또 밟고

그러고 나서 손흥민이 발을 바르잘리 사타구니쪽으로 올라가고

그 다음에 바르잘리가 빠져나오면서 뒤로 발길질을 한 번 하고

이렇게 총 세 번의 개짓을 했죠 마지막에 발길질도 그냥 다 빠져나오고 나서 뒤로 발길질 하는건데
보카 @멍멍이
두번째도 고의적으로 보이는뎅
산도 @멍멍이
어떻게 보면 그렇게 보이지..
Creamble @멍멍이
그냥 대놓고 계속 밟는데요?
실수로 밟은거면 밟자마자 느껴져서 발을 빼겟죠
로그원
아 좋아하는 형님인데 이게 무슨 추태람;
리용호옹이
실력에서 발리니
저런 추태를ㅋㅋㅋㅋㅋ
김숙자
큰 부상 당해서 축구인생 마감하길
프레드릭
이거 퇴장먹었으면 토트넘이 그냥 밟아줬을듯
rocknrollstar
빼박같은데 징계나올 듯요
㈜인테르밀란
개노답이네요
이런행동하는선수가이니었는데 뭐지
physicx
쓰xx
스켈리게
잘못했다가 시즌아웃당하고 월드컵 아웃될 뻔했음 이런선수인줄 몰랐는데 대실망.. 이런 짓 다시는 하지말길
무적청성
추하다 추해
울먹울먹ㅠㅠ
반성하자
산도
저것도 축구선수임?? 이탈리아 욕 먹을 거리 추가된듯
이든 @산도
그건 이탈리아랑 연관짓는건 비약이죠
hohorote
이건 국뽕을 떠나 역겹네요
지니니
정말 더럽고 추잡닼ㅋㅋㅋ세리에매니아 회원으로서 정말 부끄럽다
꼭 똑같이 당하길

번호 제목 닉네임 날짜 조회
41539 8비트 감성 인테르 vs 토트넘.gif 홍진호 12:38 105
41538 프레드 프리킥-파트리시우 선방.gif 홍진호 12:33 77
41537 샤키리 프리킥에 이은 살라 골.gif 2 홍진호 12:29 163
41536 오늘자 제르비뉴.gif 2 홍진호 12:27 118
41535 오늘자 아스톤 빌라 원더골.gif 5 홍진호 12:27 125
41534 어제자 오스카 골.gif 홍진호 12:23 126
41533 어제자 메이슨 마운트 골.gif 홍진호 12:23 85
41532 PIC) 구자철 시즌1호 골.gif 1 Kun. 10:46 344
41531 PIC) 오늘자 아센시오 결승골.gif 6 Kun. 10:26 803
41530 총체적 난국.gif 10 이강인 06:12 1696
41529 칰칰퐄퐄바.gif 6 제록스 01:29 1952
41528 구자철 1호골.gif 5 제록스 00:17 1850
41527 테오 에르난데스 퇴장.gif 3 홍진호 09-22 1588
41526 세징야 전매특허 Z+D 골.gif 4 홍진호 09-22 1476
41525 말컹에게 관제탑 전파하는 감스트.gif 8 홍진호 09-22 1830
41524 ] 오늘자 K리그 노파울 장면 ㄷㄷ 거기 맞앗네요 .gif 24 이승우 09-22 1533
41523 말컹 골.gif 19 pina colada 09-22 2624
41522 이승우 화보에 답글단 카세레스 10 보얀 09-22 2529
41521 Make Holland Great Again! 6 영린 09-22 1114
41520 만주디발라도.jpg 7 이승우 09-22 2247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