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치에 못미친 독일의 3인.gif
Huub 18-09-11 17:48 3,585 25

마리오 괴체 (Mario Götze)

 

마르코 로이스 (Marco Reus)

 

율리안 드락슬러 (Julian Draxler)


​지금쯤 세 명이서 독일의 다이나믹한 공격을 이끌고 있을 줄 알았으나... 

Munthe
드락슬러는 위 둘과 비교하면 그릇이 작은거같다 생각했고...
로이스가 진짜긴 한데 부상 ㅠㅠㅠㅠ
a camp
드락슬러는 그래도 성공한 인생 아니겠읍니까...
장판파의 영권
토마스뮐러도 국대서 못한다고 욕많이먹던데
베니스상점
괴체와 로이스는 그래도 한가닥씩 했은데
드락슬러는 보여준게 너무 없어요
Aragorn
그래도 월컵 한번 먹었으니
아 로이스는 아니구나 ㅠ
소개좀 @Aragorn
먹긴 했을걸요 뛰지 못해서 그렇니

아닌가 소집 제외였나요
Lukasz Piszczek @소개좀
소집 제외였습니다.
소개좀 @Lukasz Piszczek
글쿤여 ㅠㅠㅠ....
노블레스
괴체는 92 유망주들중에 탑오브 탑이였는데 이젠 이스코와도 격차가 크게 벌어진
조상기
괴체는 네이마르보다도 높게 평가받던때가 있었는데... 그리고 그들과 함께 언급되던 엘샤라위는...
Mir22
과체는 진짜 천재인줄 알앗는데
왼발만거둘뿐 @Mir22
천재는 맞죠. 병걸렸다 돌아와서도 도르트문트 미드필더중에 지난시즌에 제일 잘했어요
Cristiano Ronaldo.7 @Mir22
천재는 맞는데 부상이
YSW
갑자기 마르코마린 생각나네요;;
소개좀 @YSW
2222
왼발만거둘뿐 @YSW
마린은 브레맨시절 제법해서 스포트라이트 받은건 맞는데 애초에 자국평가가 저 셋에 미치진못했죠
El Mago @YSW
마린은 괴체나 로이스 정도의 평가에 많이 못미쳤죠
리용호옹이
레버쿠젠의 키슬링, 쉬얼레까지 ㄷㄷ
저땐 2선자원들로 10년은 지배할줄 알았음
왼발만거둘뿐 @리용호옹이
키슬링은 84년생입니다..쉬얼레는 한번도 같이묶일만한 레벨의 활약을 보인적이..
Lukasz Piszczek
로이스가 그래도 저 셋 중에선 가장 나은 것 같네요. 커리어는 모르겠지만 실력이요 ㅇㅇ 우스갯소리로 로이스를 막을 수 있는 건 부상뿐이라는 말이 있죠 ㅋㅋㅋㅋ ㅠㅠ
R.Oswalt
질병 부상 멘탈...
다니엘드페르
그래도 로이스는 부상만 아니면, 월드클래스는 아니더라도, 팀의 공격에 유의미한 차이를 만들어낼 수 있는 좋은 선수죠. 드락슬러는 잘 지내고 있나 모르겠고, 괴체도 잘은 하는데, 요새 자리가 없는 듯하네요.
전소민
괴체는 그래도 결승전 결승골이라도..
사토나카 치에
막스 마이어도 기대보단 성장을 못하게 될지 궁금합니다
Cristiano Ronaldo.7
진짜 그래서 느끼는게 많은게 유망주는 유망주다, 아무리 일찍 세계적인 활약을 보여줘도 정작 전성기 잘하지 못하면 그걸로 끝이고, 전성기에 잠재력을 만개하는 선수와는 별개라는 것

괴체, 윌셔도 닥 월클 예약이었으나 부상으로 완전히 훅 갔고 엘샤라위도 그 어린 나이에 챔스, 국대에서도 활약하던 선수였는데 요즘은 성장이 멈췄죠. 네이마르도 메날두 후계자라고 했는데 사실 활약이 더디고

근데 제가 리버풀 팬이긴 하지만 유망하긴 했으나 다른 92년생에 비해 큰 주목을 받지 못하던 살라, 마네는 지금 세계적인 선수가 됐고 반다이크도 91년생이고 소튼 이전에는 그렇게 주목받지 못하던 선수였는데 지금 탑클래스 수비수가 됐고 로보도 별로 주목받지 못하던 선수였는데 리그 탑급 풀백이 됐죠ㅋㅋ 알리송도 92년생이지만 이전에 그렇게 주목받지 않던 선수였고

그런거 보면 진짜 선수들 인생이란 건 신기하긴 함. 시기와 팀과 감독을 정말 잘 만나야 됨

근데 20 초부터 10년 넘게 꾸준히 부상 없이 세계 최고 자리를 유지하는 메날두는 대체 정체가. 그저 축구를 위해 태어난 축구의 신이라고밖에

번호 제목 닉네임 날짜 조회
멀티미디어 게시판 이용 기준 운영진 01-08 30663
41981 서정원 오버헤드킥 골.gif 1 홍진호 19:21 480
41980 최용수 어시 - 안드레 골.gif 3 홍진호 19:20 486
41979 프리킥 차는 인자기.gif 9 보노보노 16:08 1538
41978 데어클라시커 하이라이트. 9 NormalOne 12:39 1105
41977 라모스의 가르침.gif 19 JuanCarlos 12:39 2235
41976 골키퍼의 접수력.gif 4 이새롬 12:21 1143
41975 일본 골키퍼 가와구치 과거와 현재.jpg 8 살라스 11:04 1717
41974 호날두 반사신경.ytb 6 JuanCarlos 11-13 2002
41973 이탈리아 대표팀 훈련 첫날.jpg (사진 많음) 14 ITALIA10 11-13 1532
41972 호날두 반사신경.jpg 첨부파일관련링크 23 StevenGerrard 11-13 3976
41971 볼로냐에서 임대 나간 페트코비치 근황.youtube a11ezbusan 11-13 510
41970 수소 매크로.gif 12 보노보노 11-13 3232
41969 이번 경기에서 이과인이 정말 열받은 이유 첨부파일 6 쥬립습니다 11-12 3690
41968 발베르데가 라키티치 안쉬게 했던 이유 첨부파일 6 쥬립습니다 11-12 2651
41967 극한직업 한다노비치.gif 19 pina colada 11-12 2784
41966 AS로마 vs 삼프도리아 골장면.gif 14 Paulish 11-12 1875
41965 맨유 상대로 44번의 패스를 통해 골넣는 맨시티.gif 32 POGBA 11-12 3118
41964 뿔난 이과인과 말리는 호날두.gif 30 헨리앙리 11-12 4602
41963 로베르 피레스 국대 골 모음 5 JuanCarlos 11-11 804
41962 정말 맞고 뒤져라.ytb 11 유다 11-11 2300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