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비야 안드레 실바 오늘자 ㄷㄷ.gif
No Thanx 19-01-11 20:17 4,939 20

 

 

시즌 10호골

 

와 진짜...

banega24
모라타도 올거같은데
얘도 살아나면 ㄷㄷ
양ㅊㅇ
공격수는 자신감이죠
W. SNEIJDER
미들이 좀 아쉽군여....
JuanCarlos
저런 패스 누가 넣어주죠 ㄷㄷㄷ
GIRIBOY @JuanCarlos
놀리토입니당
우드스톡
잘하네
ㅇㄹㄹㅇ
패스 세기랑 타이밍 보소
433_신명호는 놔두라고
밀란에는 저런 패스 넣어줄 선수가 없읍니다..
몬타나존스
당구 ㄷㄷㄷ
Person
세비야는 감독선임잘해서 굳
lllllllll
밀란이 미안해해야하나요 아니면 앙실이 밀란한테 사과해야하나요 ㄷㄷ
13번은네스타 @lllllllll
전자라 봅니다 ㅠㅠ
티아고시우바
저런 1대1 찬스에는 밀란에서도 굉장히 강했던 걸로 기억하네요
Cloud9
이 골은 파투삘이 ㅋㅋ
육손
놀리토 세비야에서 잉여전력이었는데 오늘 경기 맹활약으로 기회 좀 받겠네요..
티실
밀적화 된 공격수들이 나가서 좋은 모습 보여주면, 수많은 밀적화 된 공격수를 보면
이 팀은 공격수 문제가 아니라는걸 알아야될텐데 이과인 이적설 볼때마다 그냥 답답할 뿐이네요.

바퀴가 고장나서 차가 안 굴러가면 바퀴만 바꾸면 되지, 핸들을바꾸는 데에도 계속 돈을 쓰려고 하니
로벤과바다
패스 뭐지
울먹울먹ㅠㅠ
패스 당구에서 맛세이 보는 느낌
Donka
솔직히 이과인까지 묻혔는데 밀란 팀 자체가...ㅠ
파피용
몸 살짝 흔들고 슛 ㄷㄷㄷ

번호 제목 닉네임 날짜 조회
멀티미디어 게시판 이용 기준 운영진 01-08 42854
본인 유투브채널 영상 업로드 금지입니다. Αgger 12-15 3957
멀티미디어 게시판 규정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Αgger 02-09 1023
42356 메시 3골 1어시.gif 7 제록스 02:17 315
42355 살레르니타나전 이승우 활약상 4 보얀 02-23 719
42354 유베 공격수 가뭄 시절에 그나마...gif 11 No Thanx 02-23 1257
42353 로마 밥형.gif 6 No Thanx 02-23 997
42352 한국 방송에 나온 긱스 ㄷㄷ.jpg 6 이승우 02-23 2810
42351 대륙의 희망 우레이 오늘 활약상.gif (데이타 압박) 17 No Thanx 02-23 1933
42350 오늘 프리미어리그 데울로페우 해트트릭.gif 21 로무 02-23 2414
42349 리버풀전 장판파 펼친 하비 마르티네스 소시적 개쩌는골 3 일상 02-23 1012
42348 바카요코 패션.jpg 33 LOEWE 02-23 2623
42347 출장정지 수소 대신 나온 카스티예호 1골 1어시.gif 9 로무 02-23 1343
42346 피옹텍 골 가까운 각도, 셀러브레이션.gif 20 로무 02-23 2403
42345 밀란 vs 엠폴리 골모음 . gif 10 이시하라 사토미 02-23 1575
42344 페리시치 드리블 이후 센스 있는 득점.gif 14 ITALIA10 02-22 3183
42343 모두가 축하하는 라노키아의 골.gif 17 ITALIA10 02-22 2901
42342 나폴리 - 취리히 유로파 리그 골장면.gif 4 ITALIA10 02-22 1371
42341 "호날두, AT 관중들한테 다섯손가락을 펼쳐보인 이유가 뭐야?" 29 헨리앙리 02-22 3148
42340 어제자 손흥민.jpg 첨부파일 7 안녕, 낯선사람 02-21 4228
42339 유벤투스가 2차전에서 조심해야 하는 거.gif 15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02-21 4532
42338 우리형 매직 4 토사장 02-21 2130
42337 추억의 K리그 선거벽보 4 볼빨간곽필용 02-21 1435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