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칼치오게시판
  일정    순위 

영화 <아가일> 간단 감상평 (노스포)

 
1
  286
Updated at 2024-04-20 04:42:32

애플 TV+ 에서 무료(프로모션으로 보는 거라 진짜 무료)로 볼 수 있길래 봤습니다.

그 전에 평은 별로라고 해서 기대 안 하고 봤는데 재밌는데요? 기대를 안 해서 그런지 최근 본 영화 중에 가장 재밌게 본 듯 싶습니다.

다만, 제임스 본드나 본 시리즈 같은 진지한 스파이 영화 기대하시면 유치하다고 느낄 수 있고요. 만화 같은 상상을 좋아하시면 영화를 충분히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 보고 나서, 킹스맨 느낌이 나기에 감독 봤더니 매튜 본 감독이었군요 ㅋㅋ 어쩐지 ㅋㅋ 매튜 본 감독 특유의 만화 같은 연출 좋아하면 이 영화도 충분히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전 킹스맨 1편은 재밌게 봤지만 2편은 너무 뇌절이 심하고 오버해서 별로였거든요?(특히 인육햄버거씬이나 거기에 도청칩 심는 장면) 그런데 아가일은 적당히 잘 만든 것 같고.

무엇보다도 후반부 액션씬이 매우 독창적이어서 인상 깊었습니다 그리고 영화 초반에 뿌려둔 떡밥도 모조리 충실하게 잘 회수했고요.

평론가들 평이 별로인건 충분히 공감하지만 오락영화에 충실했다고 생각하고 독창적이고 만화적인 액션을 잘 연출해낸 영화 같습니다.

단 고양이 두 마리 집사로서, 총탄이 난무하는데 고양이가 저렇게 얌전한 건 이해가 안 가네요 ㅋㅋ(귀머거리 고양이인가?)

금요일 밤 잠이 안 와서 선택한 영화인데 충분히 만족스러웠습니다. 2시간이 아깝지 않고 주성치 영화를 좋아해서 그런가 주성치 감성이 영화에 녹아져 있어서 재밌었네요.

별점은 5점 만점에 3.5점 주겠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