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맨이브닝]무리뉴는 펩과 클롭의 '전술 파울'에 관한 입장을 밝혔다.

 
  750
2019-11-11 20:01:49


무리뉴는 2017년 12월 펩 과르디올라와 설전을 벌였다. 무리뉴는 과르디올라가 상대팀을 방해하기 위해서 의도적으로 계속해서 파울을 저질렀다는 것이었다.

펩 과르디올라는 당시 그 주장에 반박했지만, 이번 주 리버풀과의 경기를 앞두고 위르겐 클롭에 의해 그 문제는 다시 대두되었다.

클롭은 맨시티가 몇몇 그들에게 위험한 감독을 상대할 때, 유리한 포인트를 가져가기 위해 '전술적인 파울(Tactical foul, 일부러 파울로 역습 따위를 끊는 것)'을 사용한다고 주장했었다.

무리뉴:그들은 고춧가루랑 후추를 가져오겠네요ㅎㅎ.
당신이 이것에 대해 말하길 원한다면.. 전 정말 3자 입장에서 펩 쪽 보다는 클롭 쪽에 조금 더 동의한다고 말하겠습니다. 제 생각에 시티가 사용하는 전술적 파울은 뻔합니다. 그렇다고 비판하려는 의도는 아니에요. 그저 정말... 정말 중요한 그들의 경기 방식에 대해 얘기하는 것 뿐 입니다. 그들은 공을 잃었을 때가 그들의 약점이 노출되는 때이고, 되찾아오기 위해 압박을 펼칠 것입니다.

몇 초 동안 작업을 시행할 것이고, 페르난지뉴의 전술적인 파울은 특히 그가 6번 롤을 맡았을 때 정말, 정말 중요할 것입니다.
마네 다이빙 같은 건 요즘은 VAR이 돌고 있기 때문에, 명백한 다이빙은 도리어 선수를 우스꽝스럽게 만들 것입니다. 때문에 그런 일은 아마 없을 거라고 봅니다.

https://www.manchestereveningnews.co.uk/sport/football/football-news/man-city-mourinho-liverpool-united-17232626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