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베갈은 지들딴엔 즐라탄 실바나이생각하면...
 
  1260
Updated at 2020-10-18 15:32:06

돈 많이 받을수잇는 마지막기회겟다생각햇을텐데...

이둘이 10년이지난 지금도 건재한거보면 팬들은 진짜 이선택에 미칠노릇...

파는타이밍도 거지같앗던게 이둘팔고 한1 2년후에 맨유 맨시 파리를 선두로 몸값인플레가 시작되면서

파리는 밀란기둥들을 헐값에 꽁으로데려가서 우승만 몇번을한건지...뽕 제대로뽑앗죠

솔직히 이둘이10년이지난지금도 현역으로 그것도 클럽에서 에이스로 건재할지는 팬들도 몰랏지만

저는 인플레전인데도 너무헐값에 팔려나가는거라고 생각해서 베갈이 너무미웟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때생각햇던 헐값보다 더헐값에 팔아버린꼴이되엇으니...

둘다 100m씩은받앗어야...그돈으로 제대로리빌딩이라도햇으면...

이둘보내면서10년동안 챔스도 못나가 이두선수들 버프받고잘하던선수들이 쩌리가되서 처리도안되... 판가격도 헐값에팔렷어...손해본게얼만지...ㅠㅠ

솔직히 이둘보내면서 못나간 챔스수익들 팔린금액에서손해본거 다른선수들이쩌리가되서제대로된돈못받은거 감독들위약금 잠재적 마케팅비용이런거 셀수도없고 다따지면 그돈조금받고팔자고 10년동안 1000m이상 손해본거같아요

베갈듀오는 밀란역사에남을 역대급뻘짓을 마지막에 하고 나가게 되엇네요 밀란에서 이룬게 많은양반들인데 이런 안좋은기억만 남는거보니 역시마무리가 중요한거 같네요


30
Comments
    2020-10-18 15:32:10

    축구사에 길이 남을 이적

    2020-10-18 15:33:38

    둘이 남았으면 챔스권은 기본으로 들었을듯

    Updated at 2020-10-18 15:39:04

    잃어버린 10년 ㅜㅜ 아니 근데 시우바는 지금도 밀란사랑 외치는거 그러려니 하는데, 라탄이형은 진짜 의외네요. 이젠 밀전드 대우에 대해 노다웃 아닌지

    3
    2020-10-18 15:38:29

    그 둘을 팔면서 챔스에서 밀란이 있어야할 위치에 자연스레 psg가 들어가게 되었다고 생각...

    2020-10-18 15:41:25

    저 때 팔고 정도 털리고 군대도 가면서 자연스레 멀어졌는데 이브라갓+피올리고 사키로 빠심 터지기 직전 ㄷㄷ

    Updated at 2020-10-18 15:45:02

    인자기 끝까지 클라스 인증하는 모습 본 인간들이 즐라탄 30줄이라고 에이징커브 급하락을 생각하는 자체가

    반대로 저 이후 흑역사는 어린 유망주만 수집하거나 어중간한 선수 수집해서 망했는데 즐라탄, 키예르, 레비치 이런선수 왜 조화되어야 하는지 제대로 보여줬다봅니다

    2020-10-18 15:52:15

    즐라탄 팔때 한국나이로 29살이니 미친거였죠 

    2020-10-18 15:52:57

    즐라탄 실바팔고 얻은 돈보다 잃은게 더 많았죠.. 10년을 내더버림..

    2020-10-18 16:00:51

    저때 제 기억으로는 실바는 아쉬워했어도 즐라탄 껴서 저정도면 많이 받았다 그 당시 이적료 인플레 전이라서 좋은이적이었다는 의견도 상당히 많았습니다. 지금에야 와선 완전 헐값에 5년 이상 활약해줄만한 주축선수를 잃은것이지만 그당시에는 그 이적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도 많았습니다.. 리빌딩이 필요한 자금을 얻을 수 있었다는 측면에서 바라보는 시각도 존재했구요

    OP
    2020-10-18 16:08:00

    물론그런시각도잇엇죠
    없엇다는말은한적이없습니다만
    그러나저는 저당시에도 헐값으로보냇다고 생각하는입장이엇고 그런시각으로보는분들도잇엇다는건데 제가뭘 오해하게썻나요?

    2020-10-18 17:24:00

    헉 중간에 확인 하니 이렇게 많은 대댓글이 달릴줄 몰랐네요 저는 글쓴이 님을 나무랬던 것이 아니고.. 그냥 그런 분위기도 있었다 라고 제 의견을 말한거지.. 글쓴이 님이 잘못됐다 라고 말하려고 한 요지가 아니었습니다.

    2020-10-18 17:28:25

    추가해서 결과적으로 보면 진짜 그 딜이 어마어마하게 잘못된 선택을 한 딜이 되었지만 그 당시에 저도 세리에매니아를 왕성히 눈팅하고 있었던 기억을 더듬어보면 그때 지금 처럼 평가하는 분위기는 아니었다고 기억하고 있어서 글을 쓴것이지 누가 잘됐고 잘못됐다 라고 말한것이 아니었습니다 무튼 부족한 글솜씨로 많은 분들을 오해하게 만들어 죄송합니다...

    2020-10-18 17:30:29

    역대급 망딜임에는 저도 한치의 이견의 여지없이 동의합니다..

    1
    Updated at 2020-10-18 16:20:14

    전혀.... 제 기억에 그 딜 긍정적으로 생각했던 팬은 1도 없었습니다. 즐라탄만 40m인가 그쯤에 판다고 했을때는 여러 의견이 있긴했는데 실바까지 패키지로 60m에 판다고 했을때는 다들 미친짓이라 했음

    2020-10-18 16:30:24

    맞읍니다. 즐라탄만 팔 때는 다양한 의견이 있었죠. 특히 "즐라탄 의존도가 너무 높으니 더 나이 먹기 전에 팔고 새로운 영입으로 세대교체를 하고 팀밸런스를 맞추자"라는 의견이 심심찮게 보였죠. 이건 피를로 유베 갈 때랑 같은 논리였고 그 시기에는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였습니다.

    그런데 그 리빌딩의 주축이 되어야 할 유정이까지 끼워판다고 했을 때부터는 민심이 거의 일치했던 것으로 기억하네요.

    2020-10-18 16:39:00

    밀란 팬사이트는 아닌것 같네요

    2020-10-18 17:05:32

    전혀 아니죠 긍정적인 평가 많지 않았습니다  대부분 다 부정적이었어요 

    Updated at 2020-10-18 16:09:13

    과장 조금 보태서 그 이적으로 현재 psg위치와 밀란 위치가 뒤바뀌었다고 생각해요.

    OP
    2020-10-18 16:13:05

    솔직히 지금psg위치보다도 높앗을지도
    지금psg는 졸부이미지도 잇고해서
    밀란은확실한명문이미지를 계속 구축햇을테니...

    2020-10-18 16:29:53

    파리 볼때마다 저 생각이 들어서 파리 곱게 안보여요....파리가 잘못한건 없지만서도..^^;

    2020-10-18 16:10:29

    역대급 삽질
    티실과 즐라탄이 이렇게 롱런할 줄이야

    Updated at 2020-10-18 16:38:53

    실바는 이해 안되는게 맞는데, 10년전에 즐라탄은 30대로 접어드는 나이에 주급도 너무 높았죠.
    마흔먹고 경기당 한골 박을거라 했으면 fm에서도 안된다는 이야기나 들었을듯..

    2020-10-18 16:49:12

    최강 바르셀로나랑 다이다이 뜨는 팀에서 변방으로 가서 프라임타임 날려먹었으니 즐실 본인들이 제일 황당하고 답답할듯

    OP
    2020-10-18 16:54:37

    몬톨리보온다고햇을때 마지막퍼즐이 맞춰지는구나...이제 챔스도 운만따라주면해볼만하겟다라고 다들생각햇는데...몬톨혼자남겨지고 나머지기둥다떠난...밀란팬입장으로만보면 몬톨리보만 진짜불쌍하게되엇음 몬톨리보는얼마나허탈햇을지...그이후커리어도완전히 꼬이고...

    2020-10-18 16:58:27

    이건 진짜 경제교과서에 잘못된 예로 실릴정도의 엄청난 과오였음

    2020-10-18 16:59:57

    갠적으로 즐라탄 판매는 결과론으로 보면 실패지만 팔려는 시도 자체가 틀린건 아니라고 봐요. 같이 판 선수가 티실이라 어이없는거 ㅋㅋ 그리고 그 후에 영입이 다...

    OP
    2020-10-18 17:06:58

    저는 즐라탄팔리고 미들진 공미등 모든포지션에서 다들 구멍이되엇다는점에서 팔려는시도조차하지말앗어야한다고봐요...그때도 40m로팔아서 즐라탄만큼 팀원들을한단계업글시켜줄수잇는 매물이 없엇거든요 대체자가없는상황이란게보이는데 계획도없이40에 팔앗는데 즐라탄빨이랑 즐라탄이랑시너지주고받던선수로주전먹고잇던애들...다쩌리되엇죠...
    저는 이때도 이리될꺼같아서 시도자체도반대햇엇거든요

    2020-10-18 17:15:07

    제가 말하는 부분은 즐라탄을 팔려면 그에 준하는 플랜이 있어야 하는데 티실마저 팔아버렸는데 대체한다고 데려온게 다 그래서 ㅋㅋㅋ

    2020-10-18 18:17:24

    근데 둘을 각각 100씩 받았어도 베가놈 평소 행동보면 50m도 안썻을거 같아요

    OP
    Updated at 2020-10-18 18:22:37

    안쓰죠ㅋㅋ그건상수로두고한말입니다ㅋㅋㅋ
    베가어떤인물인데ㅋㅋㅋ
    사실보낸것도 즐라탄주급좀높은거 때문에 저헐값에보낸건데 돈이더들어왓다고 더썻을까?베는 그엄청난업적들 싹다무시당하고 대괄호붙여진덴 다 이유가잇죠ㅋㅋ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