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코파 중계 거의 골프중계 수준이네요
 
  1859
2021-01-13 23:14:32



해설분 너무 나긋나긋.. 너무 졸리고...
전세계에서 2만명이 시청중인데
한국인 댓글 너무많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Comments
    2021-01-13 23:15:49

    게임 용량때메 해설 거의 없던 psp 위닝급이네요 ㄷㄷ

    2021-01-13 23:18:33

    아니 한국사람 왜이렇게 많죠 ㅋㅋㅋㅋ

    2021-01-13 23:24:30

    유튜브강국 코리아

    2021-01-13 23:25:24

    무슨 중계를 속삭이듯이 하시네요

    2021-01-13 23:30:45

    리처드 위틀 요즘 텐션도 너무 떨어지고 목소리도 안 좋아졌더군요 먼일있나싶음

    OP
    2021-01-13 23:39:25

    산체스 눈앞에서 골대 ㅋㅋㅋ

    OP
    2021-01-13 23:41:08

    다행히 패널이네요 ㅋㅋ

    OP
    2021-01-13 23:42:29

    비달(pk) 1-0

    OP
    2021-01-13 23:44:13

    피렌체 pk!!!

    2021-01-13 23:44:20

    저는 피렌체 키퍼 퇴장일거라 생각했는데 옐로도 안주네요?
    스터드로 정강이 찍어버렸는데.. 필드 플레이어 였다면 얄짤없이 퇴장이었을듯..

    2021-01-13 23:46:15

    짱깨들 왜이렇게 시끄러워요?

    OP
    2021-01-14 00:18:00

    쿠아메 ㄷㄷㄷ

    2021-01-14 00:19:34

    오 동점ㄷㄷ
    후반 초반에 라우타로 찬스만 넣었어도 인테르 쉽게 갔을텐데ㅎㅎ

    2021-01-14 00:22:17

    수크리니아르왜빼졍?

    2021-01-14 00:41:32

    산체스ㅋㅋㅋㅋㅋ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