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1940년 조선에 대해 궁금했던 일본인들의 질문.jpg

 
4
  915
2022-07-04 17:25:55

18
Comments
2022-07-04 17:27:01

아니 손님에게 밥먹이려는게 좋지 않은 관습이라니...

2
2022-07-04 17:28:40

많이 줘서.. 도 있고 사실 일본 특히 동북쪽은 마비키로 인구제한을 할 정도로 식량 사정이 사대박급이 아니었죠. 나라야마부시코만봐도 ㄷㄷㄷㄷ

3
2022-07-04 17:28:13

스웨덴 사람일지도?

2022-07-04 17:32: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2-07-04 17:29:39

조선협객전ㅋㅋ

Updated at 2022-07-04 17:30:47

1940년대면 진짜 조선인들 씨를 말려죽일려고 온갖 짓을 다하던 때인데 본토 사람들은 궁금한 것도 많았구만...

Updated at 2022-07-04 17:50:22

시골에 끌려온 남자들도 많았을테니 궁금할듯도..

2022-07-04 17:50:39

파괴도 잘 알아야 할 수 있기에ㅡㅡ

2022-07-04 17:31:35

근데 저때만해도 장마가 없었나?

OP
2022-07-04 17:33:34

길고 늘어지는 일본 장마보다는 짧긴 하죠

2022-07-04 17:38:25

일본은 보면 땅덩어리가 남북으로 길죠. 그래서 남부지방은 장마전선이 5월부터 올라온다고 하네요. 최종적으로 일본을 빠져나가는 시기는 한국이 장마가 끝나는 시기랑 비슷하게 7월초중순까지라고 합니다.


1
2022-07-04 17:34:02

치마는 짧아지고 저고리는 몸에 딱 붙으나 맨살을 드러내는건 싫어한다라..

2022-07-04 17:37:00

저고리가 밑으로 내려오면서 치마가 짧아온 걸수도 있잖읍니까 조선 한복 변화 역테크 타서

2022-07-04 17:40:31

이거 래쉬가드랑 레깅스네요 

2022-07-04 17:37:31

여름코멘트하고 금 어디갔냐

OP
1
2022-07-04 17:39:53
https://m.blog.naver.com/eunayoon715/220531568772

무려 조선 골드러시도 있었던 
2022-07-04 17:40:32

... ㅠㅠ

2022-07-04 17:56:30

생각보다는 괜찮게 썼다는 게 의외...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