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오늘의 lck 2경기 t1 vs 브리온 2세트

 
  743
2022-01-14 20:56:55

아 이경기가 꿀잼 매치가 되네..


108
Comments
2022-01-14 20:57:57

만약 밴픽 모멘트가 책임지고 한 거면 당장 짤라야 하고

페이커가 한 거면 페이커는 진짜 그 고집 좀 버려야...

라이즈 메타가 아닌데 왜 라이즈를 하는건지

탑 메타가 아닌데 왜 탑에 힘을 실는건지.

...이해가 안 가는 밴픽이었습니다.

그냥 탑 탱 주고 바텀 캐리로 가자 제발...

2022-01-14 20:59:30

브리온 : 너희....강팀이구나?

2022-01-14 21:02:05

자신감이 넘쳐서 완전히 다른 방향으로 해본 것 같은데 제대로 망했네요.

2022-01-14 21:05:07

 그리고 저는 T1이 5픽 서폿한테 주는 거 안 했으면 좋겠네요.

물론 케리아가 가진 변수를 창출한다는 점에서 이점이 있긴 한데 그보다는 실이 더 많아서...

만약 미드에 라이즈가 아니라 빅토르였다면?

그랬으면 T1이 훨씬 더 풀어가기 쉬웠을 거라고 봅니다.

OP
2022-01-14 21:06:20

모건 pog ㄷㄷ

OP
2022-01-14 21:10:51

롤킹 라이즈 ㄷㄷㄷ

Updated at 2022-01-14 21:11:25

쿼드 : 이정도면 스크림에서 라이즈티어가 매우높은듯

2022-01-14 21:14:03

쓰레쉬 안할 이유가 있었나..

2022-01-14 21:14:27

모라가스 ㄷㄷㄷㄷㄷ

2022-01-14 21:14:47

T1 진짜 밴픽 극과 극..

1세트 이재명이면 2세트 윤석열 이 정도 수준;

2022-01-14 21:15:11

나르는 뭐야 ㅋㅋㅋㅋㅋㅋ

2022-01-14 21:15:44

실험 자체는 좋은데, 매치를 내주는건 안되죠.

2022-01-14 21:23:42

엄장군

2022-01-14 21:23:53

자신감이 넘쳐서 뇌절파티 ;;

2022-01-14 21:23:58

헤나딜라이드 오늘 지리네요

2022-01-14 21:26:04

T1 뭐랄까.

스크림에서 안 지는 게 독이 되는 그런 느낌인 거 같은데

애들이 패기가 너무 ...ㅋㅋㅋ

과하면 독이다 얘들아.

그래도 진 위치 파악하고 전령 먹고 탑 밀어버린 건 좋았네요.

OP
1
2022-01-14 21:27:46

그래도 게임 실익은 t1이 다 챙겨 가네요

2022-01-14 21:28:16

 이번 T1은 누우면 좋은 조합인데 이 자식들 누워서 이불킥하다가 브리온이 한 대 맞으니까

그냥 일찍 기지개피더니 그냥 상대 때리는 중...ㅋㅋ

어이없네 이건

2022-01-14 21:28:24

티원 회전하는거 엄청 빠릿빠릿하네요

2022-01-14 21:30:12

엄티가 3킬이긴한데

2022-01-14 21:30:31

아니 4킬ㄷㄷ

OP
2022-01-14 21:30:33

모건신 ㄷㄷ

2022-01-14 21:30:35

모건의 연기력 ㄷㄷ

2022-01-14 21:30:43

모밑제 ㄷㄷ

OP
2022-01-14 21:30:52

제우스 카운터가 모건신 이었다니 ㄷㄷ

2022-01-14 21:30:57

우제야?

2022-01-14 21:31:04

제우스 모의고사 제대로 겪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2-01-14 21:31:08

모의고사 난이도 ㅁㅊ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2-01-14 21:31:27

제우스는 그냥 죽지 뭐하러 플을 쓰지

2022-01-14 21:33:03

엄티야...

2022-01-14 21:33:05

비에고가 너무 쉽게 잡힘

OP
2022-01-14 21:33:28

엄티 캐리를 못하네 ㅋㅋ

2022-01-14 21:33:36

딜라이트가 같이 들어갔으면 더 좋았겠네요

2022-01-14 21:33:48

엄티는 딱 조연.

주연은 절대 못할...

피넛과의 차이점

2022-01-14 21:33:59

근데 비에고가 잘 커봐야 지금 T1 조합 상대로 활약하기 어렵죠.

2022-01-14 21:34:08

엄티는 항상 자기가 제일 잘크면 겜을 말아먹음..

2022-01-14 21:34:16

이거 빅토르 개쎈데....빅토르가 다 녹이고 다닐 듯

2022-01-14 21:35:14

페이커 ㅠㅠ

OP
2022-01-14 21:35:15

페이커 짤림 ㄷㄷ

2022-01-14 21:35:15

 페이커 왜 저기에 있지...진짜 ㅋㅋ

2022-01-14 21:35:26

오늘 페이커 안 좋은 날이네요 ㅋㅋㅋㅋㅋㅋ

2022-01-14 21:35:27

아니 부여왕도 아닌데 왜 앞라인 잡냐고

2022-01-14 21:35:53

 페이커 1세트도 그렇고 결정적일때 포지션 이상하게 잡다가 죽네요 오늘 컨디션이 안좋은건지

2022-01-14 21:36:11

 빅토르 그냥 뒤에서 딜만 잘 넣으면 되는데...

페이커 뭔가 아군이 미드 빨리 밀어줄 줄 알고 저기에 있었나...흠

2022-01-14 21:36:33

페이커 오늘 위치선정이 ㅠㅠ

2022-01-14 21:38:16

티원 계속 안일한데

OP
1
2022-01-14 21:38:28

제우스 한경기 만에 평가 떡락..

2022-01-14 21:38:32

제우스 뭐함..?

2022-01-14 21:38:32

제우스?

2022-01-14 21:38:33

제우스 저거 정신 못 차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로 내려오는거 뻔히 봐놓고 저길 왜 가나요 ;;

22-01-19
 
175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