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가제타] 풀라니 : 우리는 위대해지도록 투자할 것이다.

 
1
  379
2024-03-29 09:06:00

밀라노의 CEO인 Giorgio Furlani는 밀라노의 Gazzetta dello Sport 본사 에 손님으로 참석하여 클럽의 미래 시나리오와 관련된 모든 주제를 다루었습니다. 다음은 그의 선언입니다. "우리가 먼저 우승하고 싶었음은 분명합니다. 우리는 내년에 그렇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리 멀지 않습니다. 우리는 중국 경영진 이후 한 회사의 물에서 목을 꺼냈습니다. 파산의 위험이 있는 지금, 우리는 유럽 최고 수준에 영구적으로 머물기 위해 계속해서 성장 경로를 따라야 합니다." 

 

"새로운 영입으로 40골이 나왔고 이직률은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작년에 우리는 스쿼드에 혁명을 가해야 했지만 올해가 아니라 완벽하게 해야 할 것입니다. 우리는 챔피언십 우승을 목표로 하는 연속성의 이점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유럽으로 나아가세요."  "San Donato 프로젝트는 우리가 가장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이 길로 나아가겠습니다. 타이밍? 가설은 2028~2029이지만 너무 멀리 가지 않겠습니다."  "조사요? 우리는 전혀 걱정하지 않습니다. AC 밀란의 소유주는 2022년 8월부터 RedBird였습니다. Elliott는 이 정도 규모의 운영을 마무리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 중 하나인 벤더 대출을 승인했습니다. 숨겨진 것은 없습니다."

 
"Ibra와의 관계? 환상적입니다. 그리고 그가 나와 가까이 있다는 것은 행운입니다. 그는 호기심이 많으며 많은 현실을 알고 있으며 오늘날 축구가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상호 보완적입니다. 그는 현장의 남자입니다. 나는 선수입니다. 관리자." "공격수? 우리는 숫자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밀란 출신 선수들로 팀을 발전시키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레오는 1억7천5백만의 방출 조항이 있지만 그 전에는 밀란에 머물고 싶어하는 욕구가 있습니다.  테오와 메냥은 2026년 6월까지 계약이 되어 있습니다. 두 명의 챔피언이 있는데, 그들이 가능한 한 오랫동안 우리와 함께하면서 여전히 변화를 만들어주기를 바랍니다." 
 
“카마르다? 우리는 그가 앞으로도 우리와 함께하며 많은 골을 넣었으면 좋겠다. 나는 그가 머물고 싶어한다고 확신합니다. 나는 가상적인 요청과 관련하여 나온 특정 수치가 전혀 정확하지 않으며 심지어 요원과 소년과 그의 가족에게 모욕적이라는 점을 지적하고 싶습니다."
1
Comment
2024-03-29 09:09:02

제발 좋은 감독, 선수들 데려오길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