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최근 보면서 ㄹㅇ 꿀잼이라 생각하는 유투브 채널
 
3
  1757
2020-10-29 07:46:30

 | https://www.youtube.com/…

와인킹님이네요 ㄷㄷㄷㄷㄷ

와인킹님도 ㅎㄷㄷ하지만 스승님 두분나오시는 편보면 ㄹㅇ ㄷㄷㄷ와알못이지만 뭔가 핵꿀잼인게 ㄷㄷ

 

12
Comments
    2020-10-29 07:48:56

     여기 ㄹㅇ ㅋㅋ 피터랑 패트릭이 진짜 너무 웃김 ㅋㅋㅋ 

     

     글고 항상 느끼지만 주제가 뭐가됐던 덕후들이 자기 좋아하는거 얘기하는건 무적권 꿀잼보장

    OP
    2020-10-29 07:49:40

    첨엔 보고 헬스유투버신줄알았...ㅋㅋㅋㅋ


    1
    2020-10-29 07:53:28

    와인 한번에 많이 사려고 헬창이 됐다는게 학계의 정설

    2020-10-29 07:54:16

    인정합니다

    와인 와자도 모르는데 꿀잼
    신의 물방울이 과장이 아니였어...

    2020-10-29 08:05:28

     그 한 때 소믈리에 밈이었던 "... 신세계와 구세계의 중간적인 맛이 느껴지는...." 이 실제로 와인쪽에서 쓰는 말인줄 저 채널보고 처음 알았네요. 그전엔 ㄹㅇ 뭔 삽소리야 했음. 

    2020-10-29 08:13:50

    신세계 구세계는 ㅇㅈ인데
    갑자기 탱고추는 여인부터 좀...

    2020-10-29 08:14:46

    거기서부턴 ㄹㅇ 뇌절..

    2020-10-29 07:55:16

    ㅋㅋㅋㅋ 저도 알고리즘의 간택을 받아서 보는데 꿀잼

    2020-10-29 07:59:15

    전 불어식 영어로 프랑스에 전화걸어서 와인주문 넣는 영상 봤는데 꿀잼 ㅋㅋㅋ

    2020-10-29 08:14:21

    전 와인킹 본인은 오버가 좀 심하다고 느껴서 그냥 그런데 피터랑 패트릭이 ㄹㅇ

    1
    2020-10-29 08:15:50

    북두의권!

    2020-10-29 08:17:55

    춫현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