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K-군대 근황.JPG
 
1
  1691
2020-11-22 10:20:00


이 무슨..


14
Comments
    2020-11-22 10:24:52

    진짜 불쌍하네요 ㅠㅠ

    2020-11-22 10:25:49

    와 그냥 강의만 들은건데 전파력 ㄷㄷ

    2020-11-22 10:35:06

    강사 마스크 착용도 안했나ㅡㅡ

    1
    2020-11-22 10:38:12

    저희 회사 코로나에 대해서 강의 2번했었는데 둘다 강사가 마스크 안썼네요. 마스크 쓰면 강연하기 힘들다나 뭐라나 다른것도 아니구 코로나 강의 하는데 마스크도 안쓰고 어이가 없음 ㅋㅋ

    2020-11-22 11:10:29

    코로나 관련 강사가 마스크 착용안하다니
    미친거 안니가요;;

    2020-11-22 10:35:27

    진짜 ×같다고 생각하면서 강의 들었을텐데

    2020-11-22 10:37:53

    제 동생이 저기서 부사관으로 근무하는데 확진자의 밀접접촉자라서 부대내에서 격리중이네요
    동생말로는 유증상 확진자인 장교가 헬스장 이용해서 헬스장 폐쇄했다던..

    OP
    2020-11-22 10:41:20

    앗.. ㄷㄷㄷ ㅠㅠ 동생분 부디 무사히 잘 자가격리 끝나길..

    2020-11-22 10:41:18

    나라에서 대체 몇번을 멕이는거야....

    Updated at 2020-11-22 10:45:45

    그런거 진짜 가장 싫어하고 극혐하는 나이대 남자들일텐데 코로나까지 ㅋㅋㅋ

    2020-11-22 10:58:50

    이건 진짜 킹받는 상황일듯

    2020-11-22 11:04:51

    와... 이건 진짜 빡칠듯...

    1
    2020-11-22 11:23:17

    예전 보수정권 예비군 안보팔이
    강사들 포지션을 이젠 공공기관
    성교육 강사들이 이어받은듯...

    2020-11-22 13:14:09

    22222 저쪽이 진짜 개꿀띠라던데...각종 기관 다니면서 비슷한 얘기 재방송 하면서 쏠쏠하게 77ㅓ억 ㄷㄷ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