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T1 vs 담원 3세트 중계글
 
  1565
2021-06-11 22:28:16

앗 다시 파야할듯데수용


157
Comments
2021-06-11 22:38:57

와 pog 저걸 칸나를 주네 ㅋㅋㅋ 멍때리다 똥싸던거 리신이 다 커버쳤구먼 ㅋㅋㅋ 

2021-06-11 22:39:37

2세트는 페이커가 다푼거같은데 그웬이 사기긴했는데 ㅋ

2021-06-11 22:39:50

저걸 칸나주네

2021-06-11 22:39:53

페이커는 애매하게 겹치면 POG 못받는 징크스가 또한번..

OP
2021-06-11 22:39:57

페이커가 받을줄알았는데 칸나군요

2021-06-11 22:39:59

뭐야 4표씩 다 나눠가졌네 이게뭐야 ㅋㅋ

2021-06-11 22:41:31

맞아보니 안되겠다 칼같은 그웬 컷

2021-06-11 22:41:50

그웬밴 ㅋㅋ

2021-06-11 22:42:11

서로 밴이 맞아보니까 못맞겠다 싶어서 밴하네요

2021-06-11 22:42:32

오 캐니언 짜오 개잘어울림 ㅋㅋ

2021-06-11 22:45:26

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6-11 22:46:37

과연 캐년의 짜오는?

2021-06-11 22:46:39

양팀 다 픽 좋네여. 

2021-06-11 22:47:09

미드 제이스 미드 카르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6-11 22:47:49

확실한건 두팀이 강팀게임 느낌나는게

 

픽이랑 밴이 트렌드하네요.

2021-06-11 22:48:46

페이커 제이스 별로지 않나? 했는데 승률 83% 네여 ㅡㅡ;; 

2021-06-11 22:50:22

베릴 렐 승률 100퍼ㄷㄷ

2021-06-11 22:50:25

쇼메 카르마라니 예전 슼 느낌나는 밴픽

2021-06-11 22:50:57

쇼메 ㄷㄷ

2021-06-11 22:51:02

와 쇼메 그냥 사네

2021-06-11 22:51:04

서폿은 수능만점과 1문제씩만 틀린애들의 대결 ㅋㅋ 

OP
2021-06-11 22:51:43

와 경기수준 ㄷㄷ

2021-06-11 22:51:58

아 아깝다 케리아 점멸 쓰고 점화 썼음 땄을거 같은데 ㄲㅂ

2021-06-11 22:52:11

아칼리 사망

2021-06-11 22:52:25

대 형 사 고 !!!!!!!!!!!!!

2021-06-11 22:52:33

와 테디 케리아 미친

OP
2021-06-11 22:52:33

테디 케리아 와 ㄷㄷ

2021-06-11 22:52:33

라고 하자말자 ㅋㅋㅋㅋ 

2021-06-11 22:52:35

터졌네요 

2021-06-11 22:52:41

터지네요

2021-06-11 22:52:50

라인전 터져버렸네

2021-06-11 22:52:55

이렇게 되면 페이커 바텀텔이 의미를 가지게 되는 ㄷㄷ

2021-06-11 22:52:57

역 천 괴

OP
2021-06-11 22:53:02

킬도 칼리가 2킬다먹 ㄷㄷ

2021-06-11 22:53:26

???: 캐리~

2021-06-11 22:53:33

페이커 바텀 텔탄게 진짜 주요했네요

2021-06-11 22:53:38

ㅋㄹ

OP
2021-06-11 22:53:46

문제가 ㅇㄱㄹㅇ 쇼메도 카르마임

1
2021-06-11 22:53:57

오늘 경기보면서 느낀게 확실히 커즈가 라인 개입하는 빈도가 확연히 늘어났네요.

2021-06-11 22:54:25

아 이거 티원식 갑자기 상체 뇌절만 없으면 지기 힘듬 

Updated at 2021-06-11 22:56:25

그리고 테디가 스프링 중반부터 라인전 엄청 올라오기도했지만 반대급부로 고스트 베릴이 라인전 이전만 못한것도 맞는듯..

이거 행복회로 돌려도 되나요..? 돌아라 행복회로

2021-06-11 22:59:50

테디 이번판 진짜 악랄하네요

Updated at 2021-06-11 23:00:08

ㅂㅌㅊㅇ

2021-06-11 23:00:04

티원 이번판은 무조건 이겨야

2021-06-11 23:00:18

바텀차이가 너무 많이나서 게임 끝나버린듯?

2021-06-11 23:00:21

뒤에서 실드치는 세나만 안주면.. 뭐

OP
2021-06-11 23:00:42

승률 100퍼 깨지나

2021-06-11 23:01:47

진짜 바텀차이ㄷㄷ

Updated at 2021-06-11 23:01:54

막 들어가도 따네 ㅋㅋ

2021-06-11 23:02:53

바텀 너무 안쓰러운 수준으로 터지는데요 ㄷㄷ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