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유게시판
2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fm2008 유망주들의 현재 근황 4편

 
2
  2099
2019-08-23 11:45:05

Bocundji Cá: 낭트 유스 미드필더로 주로 프랑스 2부리그에서 뛰다가 2018년 이후로 소식이 없습니다.

 

Gustavo Cabral: 수비수로 라리가 셀타에서 몇년 뛰었으며 현재는 멕시코리그로 이적하였습니다.

 

Yesús Cabrera: 주로 콜롬비아 리그에서 뛰었던 선수입니다. 현재도 그런듯 싶습니다.

 

Matías Cahais: 수비수로 주로 아르헨티나 1부리그에 뛰다가 스웨덴리그와 칠레리그에서도 뛰었습니다. 

 

Ignacio Camacho: AT와 말라가에서 뛰던 미드필더로 현재는 볼프스부르크에서 뛰고 있습니다.

 

Neri Cardozo: 미드필더로 주로 아르헨티나와 멕시코 1부리그에서 뛰곤했고 현재도 아르헨티나 1부리그에서 뛰고 있습니다.

 

Carlos Eduardo: 호펜하임과 루빈카잔에서 뛰던 미드필더로 현재는 브라질 2부리그에서 뛰고 있습니다.

 

Carlos Saez: 검색 실패

 

Andy Carroll: 그 캐롤 맞습니다. 리버풀 갔다가... 웨스트햄 갔다가... 현재는 뉴캐슬로 돌아왔습니다.

 

Cássio Ramos: PSV 유망주 골키퍼였는데 2012년 부터 브라질 코린티안스에서 지금까지 활약하고 있습니다.

 

Craig Cathcart: 맨유 유스 수비수였고 현재는 왓포드에서 잘 뛰고 있습니다.

 

Celsinho: 러시아까지 간 유망주였으나 브라질 하부리그를 전전하였고 현재도 그렇습니다.

 

Cem Sultan: 갈라타사라이 유망주였으나 현재는 터키 3부리그에서 뛰고 있습니다.

 

Choco: 브라질 유망주였으나 하부리그를 전전하다 현재는 브라질 3부리그에서 뛰고 있습니다.

 

Gaël Clichy: 아스날과 맨시티에서 뛰던 그 클리쉬 맞습니다. 현재는 터키 1부리그에서 뛰고 있습니다.

 

Andrea Consigli: 그 콘실리입니다. 아탈란타에서 뛰다가 현재는 사수올로에서 잘 뛰고 있습니다. 

 

Benoît Costil: 프랑스 골키퍼로 렌에서 뛰다가 현재는 보르도의 주전 골키퍼인것 같습니다.

 

Jonatan Cristaldo: 아르헨티나와 우크라이나에서 주로 뛰던 스트라이커로 현재는 아르헨티나에서 뜁니다.

 

Cristian Portilla: 유망주였으나 수많은 하부리그를 전전하다 현재는 스페인 3부리그에 뛰고 있습니다.

 

Marc Crosas: 바르샤 유망주 출신이며 셀틱과 멕시코리그에서 뛰었으며 현재는 은퇴한 상태입니다.

 

Lauri Dalla Valle: 리버풀과 풀럼에 있던 유망주였으나 하부리그를 전전하다 2017년 이후 은퇴한것 같습니다.

 

David Braz: 브라질 1부리그에서 수비수로 10년을 뛰었고 현재도 브라질 1부리그 수비수입니다.

 

David de Gea: 데헤아 입니다. 맨유 입니다. 스페인 국대입니다.

 

Nathan Delfouneso: 아스톤빌라 유망주 스트라이커였는데 현재는 잉글랜드 3부리그에서 뛰고 있습니다.

 

Joris Delle: 프랑스 골키퍼로 네덜란드 1부리그 골키퍼도 하였다가 현재는 남아공리그에서 뜁니다.

 

Denílson: 그 아스날 데닐손입니다. 브라질과 UAE에서 뛰다가 현재는 무직입니다.

 

Dorian Dervite: 수비 유망주였는데 볼튼에서 뛰었다가 현재는 네덜란드 1부리그에 임대가서 뛰고 있습니다.

 

Davide Di Gennaro: 밀란 유스였는데 계속 임대다니다가 현재는 세리에 B로 임대가서 뛰고 있습니다.

 

Ángel Di María: 그 디마리아 입니다. 현재는 PSG에서 뛰고 있습니다. 

 

Johan Djourou: 그 아스날 주루입니다. 최근엔 SPAL에서 뛰다가 현재는 무직입니다.

 

Charles-André Doudin: 스위스 선수로 현재는 스위스 1부리그에서 잘 뛰고 있습니다.

 

Pierre Ducasse: 프랑스 선수로 보르도 유스였는데 현재는 프랑스 4부리그에서 뛰고 있습니다.

 

Frédéric Duplus: 프랑스 유망주였는데 여러 팀을 전전하다 현재는 벨기에 2부리그에서 뛰고 있습니다.

 

4편은 짧게 가겠습니다.

 

5편으로 돌아올께요!

4
Comments
2019-08-23 11:50:46

포르티야 잊고있었는데 기억나네요 위닝에서 잘썼는데

2019-08-23 11:58:25

수미 본좌 카마쵸 ㄷㄷ

2019-08-23 12:25:55

하위권팀 필수영입 카하이스

Updated at 2019-08-23 16:22:27

10명중에 한 명 정도 수위급이 되는군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