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칼치오게시판
  일정    순위 

눈오는 날의 창경궁은 어떨까

 
20
  900
2022-01-19 12:57:53


눈 오는거 안좋아해서 눈올땐 어디 잘 안다니는데 저도 궁금해서 와봤네요.


32
Comments
2
2022-01-19 12:58:45

제 예전 경험으로는 창덕궁 후원이 눈오면 끝내줍니다

OP
2022-01-19 12:59:50

창덕궁은 후원 말고는 개인적으로는 별론데 후원은 가보고 싶네요

2022-01-19 13:01:17

네 특히 눈 오면 아름답습니다

2022-01-19 13:02:04

사실 언제 가도 아름답…

1
2022-01-19 13:17:36

그렇긴 하쥬 ㅋㅋ

1
2022-01-19 12:58:51

와 화보가 아니라 직접 찍으신 거군요.. 이러니 여자들이 뻑이 가지

OP
Updated at 2022-01-19 13:00:13

얼굴 보고 그냥 돌아 갑니다

2022-01-19 12:59:44

이뿌네용

OP
2022-01-19 13:00:37

눈 밟는 느낌만 아니면..

2022-01-19 13:00:02

눈 오는날 돌아다니는거 안 좋아하는데

썸녀가 나가자고 해서 돌아다녀 봤음

OP
2022-01-19 13:00:51

Updated at 2022-01-19 13:01:59

굳이 눈 오는 날 나가서 사진찍는건 뭐다? 데이트다

OP
2022-01-19 13:03:21

날씨가 좋아도 데이트 안좋아도 데이트

2022-01-19 13:07:52

Epdlxmqeqe

OP
2022-01-19 13:09:33

떼이트 ㄷㄷ

2022-01-19 13:08:22

운치있군요

OP
2022-01-19 13:09:45

눈밟는 느낌만 아니면..

Updated at 2022-01-19 13:09:32

혼자가셨어도 혼자온분들끼리 새로운 만남이 생길수있죠. 여튼 산책하기엔 창덕궁보단 창경궁인듯

OP
2022-01-19 13:09:52

저만 혼자...

2022-01-19 13:13:46

와 진짜 데이트 ㄷㄷㄷ

OP
2022-01-19 13:16:07

진짜 혼자 ㄷㄷ

1
2022-01-19 13:14:49

창경궁 에서 종로쪽으로 조금 내려오면 (창경궁과 서울대병원 뒤쪽사이 길)

거기 복집 두군데 있는데 둘다 괜찮았었는데.. 

이렇게 눈오는날 따뜻한 복지리먹는것도 좋을듯

OP
2022-01-19 13:16:16

밥은 이미 먹어서...

2022-01-19 13:22:25

저 가서 한바퀴 돌고 북촌 기와 가서 마당에서 수제맥주 한잔하면 그게 바로 야스일듯 ㄷㄷㄷㄷㄷㄷ

OP
2022-01-19 13:23:22

야스가 뭔지 잘 아시는분이 ㄷㄷ

Updated at 2022-01-19 17:57:43

서울대병원에서 보는 창경궁 너무 좋더라구요....

 

병원에 아프신분 뵈러가는건 슬프고요 

 

사진 잘봤습니다

OP
2022-01-19 18:01:24

예쁘면서 가격이 저렴해 산책돌기 좋은 궁이죠

2022-01-19 18:02:02

정동전망대에서 보는 덕수궁도 좋은데..... 아쉽네요 여전히 운영을 안해서

OP
2022-01-19 18:03:00

근데 사실 덕수궁은 안에들어가면 볼게 없는...

Updated at 2022-01-19 18:04:22

위에서 차마시면서 궁궐 보는게 좋고..... 그게 가능한 유일한(?) 카페라서요 ㅎㅎ

 

창경궁은 볼게있나보군요..... 언제 한양가면 가봐야겠네요 ㅎㅎ
OP
2022-01-19 18:04:56

산책코스로 참 좋습니다. 가격도 천원이면 엄청 싸다 생각하구요.

2022-01-19 18:09:22

다음에 함 가야겠네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