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루카 토니가 잘 버틸 수 있게 해준 은인 같은 선배

 
1
  1215
Updated at 2022-05-24 01:37:02


출처 : https://hellaslive.it/blog/news/luca-toni-racconta-roberto-baggio/

루카 토니가 로베르토 바지오에게 말한다.

“Roby는 훈련할 때 항상 모든 것을 주었습니다. 그는 항상 어린애처럼 보였고 나는 그를 부러워했습니다. 그 당시 그녀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암탉이었습니다. 그는 항상 말했습니다. 어떤 문제나 조언이 있으면 제가 여기 있습니다...

제가 어렸을 때, 그리고 때때로 훈련에 대한 의욕이 전혀 없는 상태로 침대에서 일어났을 때도 있었습니다. 많은 득점 기회를 놓친 때가 왔습니다. 나는 문을 전혀 볼 수 없었다.

어느 날 Roby는 훈련 중에 쓰레기 더미에 있는 나를 보고 나에게 다가와 말했습니다. Luca, 축구에서 그런 순간이 발생합니다. 자책하지 마세요. 제가 조언을 드릴 수 있다면 골은 슛을 하기 전에 잠시 골키퍼를 눈으로 바라본다.

헛소리처럼 들리지만 그 순간 그의 의도가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골의 길이는 7미터이고 골키퍼는 거울의 7분의 1밖에 차지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훈련이 끝나면, 우리는 골키퍼와 약간의 일대일을 해야 합니다. 내가 먼저 떠나고 당신이 그 다음에 갑니다. 그래도 저를 보세요. 제가 하는 일을 알 수 있도록... 저는 그가 항상 골을 넣었다고 말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그때부터 침착해지는 법을 배웠고, 그날부터 로베르토 덕분에 쉬지 않고 버텼다”고 말했다.

루카토니가 말하는 로베르토 바조 (동영상)

https://youtu.be/0GBM1V_A4nw

출처 : 유튜브 채널 Claudio Unicori


1
Comment
2022-05-24 01:14:30

내가 골넣는걸 바조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