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칼치오게시판
2
칼치오게시판
  일정    순위 

케빈 듀란트, MCL 염좌로 최소 4~6주 결장

 
1
  685
2022-01-17 09:39:52

 https://twitter.com/wojespn/status/1482745532866912259?ref_src=twsrc%5Etfw%7Ctwcamp%5Etweetembed%7Ctwterm%5E1482747892205031428%7Ctwgr%5E%7Ctwcon%5Es2_&ref_url=https%3A%2F%2Fmania.kr%2Fg2%2Fbbs%2Fboard.php%3Fbo_table%3Dnewswr_id%3D1029765

 

듀란트 그렇게 굴리더니... ㅠㅠ

하든과 파트타임 어빙으로 어찌저찌 버티긴 할 것 같긴 한데.. 

듀란트 관리 좀 해줍시다 내성근 양반...

13
Comments
2022-01-17 09:40:29

아 이거 뭐야...

2022-01-17 09:40:45

혹사

OP
2022-01-17 09:43:12

아니 가비지 경기에서도 42분이나 굴리는 거 보고 좀 아니다 싶었는데...

뭐 부상이야 언제 일어날지 모르는 것이긴 합니다만, 내쉬는 굴려도 너무 굴렸다고 봅니다.

2022-01-17 09:41:59

신이되려면 금강불괴급 내구도는 필수인듯..

OP
2022-01-17 09:44:12

금강불괴로 불렸던 르브론도 레이커스 이적 후 이런 저런 부상에 시달리는거 보면.. 참 어려운 듯

1
2022-01-17 09:47:24

이렇게라도 내쉬의 무지성 혹사를 막을수있다니 한편으로는 ㅋㅋ

OP
2022-01-17 09:53:34

혹사를 막을 방법이 부상 밖에 없다니..--;;

2022-01-17 09:47:54

듀란트도 내구성이 철강왕 급이었는데
큰 부상 당하고 나서 계속 부상당하는

OP
2022-01-17 09:53:18

듀란트도 큰 부상 당했어서 지난 시즌은 좀 관리해주는 모양새(?) 였는데 이번 시즌은 엄청 굴리던...

이럴수록 조심해야되는데 너무 막 굴렸음

2022-01-17 09:48:47

벼룩 멸망ㄷㄷㄷ

1
Updated at 2022-01-17 10:00:11

내쉬 출장 시간 관리 못 하는 건 불만이긴 한데

이번 부상은 팀 동료에 의해 당한 불의의 부상이라 좀 다르게 봐야하지 않나 싶어요

하여튼 이 참에 잘 쉬고 돌아오고

하든이 더 빡세게 굴려질텐데 듀란트 복귀 전까지 원정 경기들이 많아서 어빙이 뛸 수 있는 경기가 많은게 그나마 다행이네요

2022-01-17 11:44:18

형님 사이트 봐도 이게 대세 의견이더군요

혹사로 인한 부상이 아니라서..

2022-01-17 10:59:06

쿰보 3 시엠이 현실화 ㅎㄷㄷ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