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SW-Record] 아직 타 구단과 접촉한 적이 없다고 밝힌, 루이스 캄포스

 
  332
2020-05-23 19:23:29


이번 주 초, 루이스 캄포스는 릴을 떠나 새로운 도전을 할 것처럼 보였다. 많은 언론들이 디렉터, 캄포스가 릴을 떠나기로 결정했으며 이미 타 구단들과 협상 중에 있다고 보도한 것이다.

포르투갈 언론사, RTP 는 캄포스가 토트넘 홋스퍼에 합류해 주제 무리뉴 감독과 한솥밥을 먹을 것이라고 보도했다.

하지만 Record 의 보도에 따르면 캄포스가 릴에 잔류할 가능성도 있다고 한다.

Record 측은 캄포스가 릴에서 몇몇 부분을 바꿔나가고 싶어하는 것은 사실이나 결국에는 잔류를 원한다고 보도했으며, 코로나 바이러스 또한 캄포스의 이탈 여부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캄포스는 Record 와의 인터뷰에서, '모나코, 뉴캐슬, 토트넘 등의 구단들과 협상을 했었느냐' 라는 질문을 받았고, 다음과 같이 답했다.

"저는 아직 어떠한 구단들과도 접촉한 적이 없습니다"

한편, 캄포스는 릴에서의 현 상황에 대한 질문에는 언급을 피했다

Record 원문: https://www.record.pt/internacional/detalhe/luis-campos-em-exclusivo-a-record-nao-tenho-contactos-com-qualquer-outro-clube

RMC 보도: https://rmcsport.bfmtv.com/football/losc-campos-et-lopez-se-sont-expliques-1919093.html

리그 조기 종료, 크리스토프 갈티에 감독의 마르세유 이적설, 구단 운영 등에 불만을 가진 캄포스는 구단 측에 계약 해지를 요청.
하지만 릴의 제라르드 로페즈 회장은 캄포스의 잔류를 바라고 있고, 금요일 전화 통화를 통해 캄포스의 불만 사항을 들음.
둘이 타협점을 찾을 수 있을지는 아직 미지수.

텔레그래프 제이슨 버트: 캄포스가 릴을 떠나고자 했던 것은 사실, 하지만 토트넘과 협상한 적은 없음.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