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올시즌 빅이어 어떤 팀이 들려나요
 
1
  1234
2021-04-12 14:12:33

현재 8강 남은 팀이 레알, 뮌헨, 맨시티, 리버풀, PSG, 첼시, 돌문, 포르투 이네요..

개인적으로 PSG가 지난 시즌 챔결 가면서 막혔던 혈을 뚫은 느낌이고 부상으로 전력 누수가 심했지만 뮌헨도 원정 가서 잡아낸거 보면 분위기는 좋아보입니다.

다만 변수는 뮌헨 이겨서 올라가면 만날 팀이 맨시티 or 돌문입니다. 만약 맨시티가 올라오면 맨시티가 결승 갈 수도 있을거 같아요. 펩도 이제 챔스에서 뭔가 보여줄거 같기도 하고요.

반대편 대진 보면 레알이 리버풀 상대로 2골 리드에 리버풀 안필드 극강 포스도 이번 시즌은 안 통해서..레알이 가능성 높아보이구 첼시도 원정에서 2골 리드네요.

레알 vs 첼시 구도면 진짜 어려운데 레알이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당.

레알 vs 맨시티 매치업이 성사되면 맨시티가 우위라고 봐서 적다보니깐 펩이 올시즌은 빅이어 들지도 모르겠단 생각이 드네요.

세매 분들은 어디가 빅이어 들 거 같으신가여?


46
Comments
2
2021-04-12 14:14:19

뮌헨이 4강가면 뮌헨이 우승할꺼같고
파리가 4강가면 맨시티가 우승할꺼같아요

OP
2021-04-12 14:15:08

뭔헨이 2차전도 레비 결장으로 알고 있는데 이 고비를 어떻게 넘길지 지켜봐야겠네요

1
2021-04-12 14:14:22

파리 맨시티가 유력해보이네용

OP
2021-04-12 14:15:22

저도 맨시티가 유력해보이네요 ㅎㅎ

1
Updated at 2021-04-12 14:19:47

리그 리즈전 지고 도르트문트전도 오심논란 있고도 홈에서 2대1로 접전 펼쳐서 펩시티 뭔가 또 쎄하네요

OP
2021-04-12 14:25:13

그렇긴 한데 이번 시즌 돌문 전체적인 분위기 보면..어려운 경기가 될 거 같네여..

1
Updated at 2021-04-12 14:19:46

레알 파리 첼시 맨시티 순

OP
2021-04-12 14:26:17

오 첼시를 꽤 높게 보시는군요 ㅎㅎ

1
2021-04-12 14:29:52

첼시 우승했던시즌이랑 약간 비슷하다고 느껴서요ㅎㅎ

OP
2021-04-12 14:32:27

생각해보니 그 때 디마테오도 시즌 중에 감독직을 맡았네요 ㅋㅋ

1
2021-04-12 14:20:27

지금 이 분위기라면 레알

OP
2021-04-12 14:26:30

레알이 엘클도 이기고 분위기 좋죠 ㅎㅎ

1
2021-04-12 14:22:55

파리

레알

OP
2021-04-12 14:26:45

개인적으로 바라는 결승전 매치입니다 ㅎㅎ 파리 대 레알이요!

1
2021-04-12 14:35:50

챔램덩크 한번 더 봤으면 하네요.

OP
2021-04-12 14:38:53

ㅎㅎ그 때 정말 극적인 우승이었죠.

1
2021-04-12 14:36:53

대 첼 시

OP
2021-04-12 14:39:07

첼시도 충분히 빅이어 들만한 팀이죵 ㅎㅎ

1
2021-04-12 14:41:22

전 그냥 팬심으로... ㅋㅋㅋ
사실 다른 팀과 비교하기에 전력은 좀 딸린다 생각해요

OP
2021-04-12 14:42:18

ㅎㅎ그래도 투헬이 오자마자 팀을 잘 만들고 있더라고요. 확실히 좋은 감독인거 같습니다

2
2021-04-12 14:40:34

생각보다 리버풀 무시 못할 것 같네요 라모스 바스케즈가 빠져서..
레알도 방심하면 안될 듯

OP
2021-04-12 14:42:58

리버풀도 무시 못 하죠 ㅎㅎ 이번 시즌 아쉬운 폼을 보여주고 있는건 사실이지만 최근에 빅이어도 들어봤던 팀이구요 ㅎㅎ

1
2021-04-12 14:45:14

레알, 다만 예측못한 팀이 우승한다고하면
첼시도 가능성 있다 생각이 드네요.

OP
2021-04-12 14:47:36

레알 예상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ㅎㅎ 얼른 챔스 보고 싶어집니당

1
2021-04-12 14:46:04

맨시티 파리 레알 이렇게 봅니다.

OP
2021-04-12 14:47:05

저도 맨시티 대진 쪽에서 우승팀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맨시티, 뮌헨, 파리 중에요!

1
2021-04-12 14:52:55

첼시팬이여서 첼시 우승했으면 좋겠지만 파리나 뮌헨이 할거같네요ㅋㅋ

OP
2021-04-12 14:54:29

첼시 우승을 원하시는 분들이 꽤 계시네여 ㅎㅎ 부디 좋은 성적 거두길..!!

1
2021-04-12 15:00:34

이런 예상은 느낌이죠. PSG 같음

OP
2021-04-12 15:02:16

이번 시즌 빅이어+유로 먹고 음바페 발롱 기원해봅니다...

1
2021-04-12 15:11:25

극한의 역배충 돌문 갑니다.

OP
2021-04-12 15:23:10

ㄷㄷ리그 말고 빅이어로 챔스 티켓 따나요 돌문..!?

1
2021-04-12 15:47:40

또 지단이면 진짜 역대급 감독이겠네요

OP
2021-04-12 15:58:00

그러게요 ㅋㅋㅋㅋ 이번에도 먹으면 진짜..은퇴할 때까지 몇 번 들지 모르겠네요

1
2021-04-12 15:52:35

시티 아니면 파리

OP
2021-04-12 15:58:22

ㅎㅎ파리가 올라갔으면 하지만 하필 시티라니 ㅠ

1
2021-04-12 16:00:17

제일 잘하는 팀이 들 것 같네요 ㅋㅋㅋ

OP
2021-04-12 16:22:19

이게 맞긴하죠 ㅎㅎ

1
2021-04-12 16:00:34

생각보다 뮌헨이 없네요 저는 뮌헨 파리 생각하고 들어왔는데ㅋㅋ

OP
2021-04-12 16:22:09

아무래도 뮌헨이 1차전 홈에서 많은 실점을 내주고 패배까지 한 상황이라 그런거 같습니당..게다가 레비도 결장이니깐요 ㅠㅠ

1
2021-04-12 16:02:40

이번시즌도 리버풀이 바르셀로나전처럼 대역전극 2기 만들면 볼만할 듯

OP
2021-04-12 16:21:32

바르샤 상대로 그런 역전극을 써냈으니 이번에도 충분히 가능성 있죠 ㅎㅎ

1
2021-04-12 16:04:42

시티 작년에 참교육당한거보면 지단이 펩 이길거같지가않음

OP
2021-04-12 16:20:45

저도 같은 이유로 레알vs시티 매치업에선 시티가 우위라고 생각해요 ㅎㅎ

2021-04-12 17:14:47

펩이 8강만 뚫으면 펩 봅니다

2021-04-12 19:10:50

문첸, 리얼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