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기타스포츠
  일정    순위 

프랑스 경기 보는데 재밌네요 ㅋㅋ

 
  816
2020-02-16 23:46:16

11위 리옹 vs 7위 스트라스부르 경기 보는데

 

리옹이 1-0으로 앞서가다 방금 43분에 스트라스부르 VAR로 골인정 1-1 ㄷㄷ

 

뤼디옹이 감독인데 ㄷㄷ

 

양 쪽 다 축구가 엄청 투박하네요

2
Comments
2020-02-17 00:03:28

리옹이 어쩌다가 그렇게 떨어진건지
챔스권 경쟁해야될 시기 아닌가

1
Updated at 2020-02-17 01:35:15
전임 감독인 제네시오가 무전술 갓동이라고 욕을 먹기도 했고 본인도 후임자 구하기 전까지만 해주고 나간단 식이었는데 알고보니 꽃이 지고서야 봄이..

확실히 이런거보면 전술만큼 혹은 그 이상으로 매니지먼트가 중요한 것 같기도 합니다. 지단이 이미 선보이기도 했지만 말이죠. 제네시오 때에는 전술이 구리네 어쩌네 그렇게 욕 먹어도 구단 내부 인사라서 그런지 큰 잡음없이 꾸역꾸역 챔스권, 2위 올려놨는데 결국 큰 그림에 맞는 감독은 아니던지라 사임했고 구단주인 올라스는 슬슬 빚도 얼추 갚았겠다 무리뉴라던가 뭔가 빅네임 감독을 원했었는데 단장인 주니뉴가 자기 인맥 동원해서 좋은 감독 데려온다 했던 것 + 무리뉴가 거절한 것 등등해서 결국 셀레상 수석코치인 시우비뉴가 신임감독으로 부임했죠.

그리고 시원하게 폭망; 시우비뉴는 결국 경질되었고 루디 가르시아 감독이 소방수로 부임한 상황입니다. 가르시아 감독이 얼만큼 해줄런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아 그리고 또 스쿼드적으로도 현재 리옹 주축 서너명 정도 부상 중이라고 들어서 아마 그 점도 이번 시즌 리옹이 헤매는 이유 중 하나이지 않나 싶네요.
 
여담으로 루디 가르시아 감독도 과거 릴 우승 이끌던 센세이셔널한 모습은 이제 좀 찾기 어려운 느낌. 로마에서 성과를 거두지 못했고 짤린 뒤에 마르세유 부임해서 거기서도 뭐랄까 정체되었다는 느낌을 주었었죠. 결국 마르세유에서도 짤렸고.. 그래도 울라스 구단주가 감독한테 시간을 적게 주는 편은 아닌지라 이번 시즌 던지더라도 다음 시즌까진 기회가 있을텐데 적어도 다음 시즌에 최소 챔스 진출은 무조건 해야 안 짤릴겁니다. 다음 시즌 리옹에서도 성과를 거두지 못하면 가르시아 감독 커리어는 리그앙 중위권 이하로 저물어버릴 수도 있는 상태로 보입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