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마르카]발렌시아는 파레호와의 사이클을 끝내려하고있다.

 
  531
Updated at 2020-08-03 05:39:19


Dani Parejo, before playing a game with Valencia.

발렌시아에서의 파레호의 사이클이 끝난 것은 명확하게 보인다. 그에 따라 그의 자리를 대체할 사람을 계속 구하고 있는데, 그 명단에 제니트에서 뛰다가 지금은 FA로 있는 Dalier Kuzyaev도 있다. 그는 사이드에서도 플레이 할 수 있지만 중앙에서도 플레이 할 수 있다. 만약 이 거래가 성사된다면 솔레르는 파레호의 대체자는 될것이고, 그 자리를 쿠자예프와 이강인이 대체할수 있다.

파레호와 발렌시아는 공개적인 의견차이를 표하고 있다. 실제로 파레호는 프레스에게도 지인에게도 떠나지 않을 것임을 천명하고 있고 그의 계약은 2년이 남아있다. 그에 반해 발렌시아는 파레호를 떠내보낼 것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앙헬 에레라는 코클랭/콘도그비아의 롤을 맡기 위한 영입으로 보인다.

앙헬은 다니 파레호 사가와 관계 없는 영입이다. 활동적이고 창의적인 플레어는 파레호의 롤과는 다른 롤을 대체하기 위해 영입되는 것이다. 코클랭과 콘도그비아의 시장상황에 달려있다.

https://www.marca.com/futbol/valencia/2020/08/02/5f267b17e2704e83b48b459a.html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