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라디오마르카]루이스가르시아 - 이강인은 팀에 희생을 하고 있다. 그리고 그는 성장했다.

 
1
  983
Updated at 2021-12-07 06:06:47

 

마요르카는 기대했던 것 그 이상의 승리를 다시 찾았다. 루이스 가르시아 플라자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이기고 돌아왔습니다. 팀이 강등의 유령을 깨끗하게 지워버릴 수 있도록 셀타비고를 상대로 다시 승리를 쟁취할 수 있는 터닝포인트였다. 승리의 리더 루이스 가르시아는 우리와의 인터뷰에서 이를 정리했다.



-승리는 대단한 자유를 뜻할 것입니다


네. 우리가 이길 수 없었던 완다 원정이었지만 이겼고 우리는 발렌시아와 카디즈 전도 승리할 자격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게 축구지요. 라요에서만 우리팀은 오직 이기기 어려웠습니다. 우리는 지금 너무 잘하고 있다고 생각해요.


우리는 5번의 패배를 했었고 이 연패가 최근의 승리에 대한 큰 지표였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경기 내용보다 더 많은 무승부를 해야만 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패배라고 볼 수 없습니다. 우리는 끝까지 경쟁을 계속해야만 합니다.



-1-2의 결과가 시적으로 정의같은 걸까요?


리그 38라운드 중 우리가 얻는 모든 것은 합당합니다. 그리고 나는 우리에게 일어나는 이해하기 어려운 일들을 포함해 모든 경기에 최선을 다합니다. 일이 일어나고 그게 전부입니다. 더 많은 생각을 할 것은 아닙니다


 

-타케가 그 골에 대해 "지렸다"라고 한걸로 아는데


그건 고통의 골이었습니다. 그게 오블락에게 갈때까지 거리가 멀었고 타케는 먼 거리를 질주하는 스프린터가 아닙니다. 나는 그를 뒤에서 누가 잡을까 무서웠는데 그가 잘 마무리 해줬죠. 승리는 우리팀에 매우 중요합니다


 

-경기 전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약점을 수비라고 했었죠?


우리가 세트피스로 골을 넣었을때 그것은 피처들 덕분이었습니다. 우리가 세트피스를 할때는 그런 모습이어야만했습니다. 가장 어려운 점은 동점골을 넣는 것이었습니다. 우리가 동점골을 만들어야 그들은 공간을 열고 올라올 것이기 때문에 우리에게 옵션이 생기는 것이었습니다.


 

-이강인에 대해 평가해주세요


이강인은 나에게 항상 그런 것들을 줍니다. 12키로를 달리라고 하면 그들은  그것을 해줘야합니다. 이강인은 기술적으로 좋은 선수니까 이강인은 틀림없이 그렇게 해줍니다. 가장 두드러지는 점은 그가 매우 희생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밖에 그가 가진 것은 그러한 터닝, 그러한 슈팅, 그러한 세트피스, 그러한 라인 사이에서의 패스들. 그러나 그는 이 곳에서 선수로서 성장해왔습니다. 그것은 그가 팀에 도움받고 있음을 스스로 아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의 계약은 성공입니다.


 

- 바바와 나머지 10명은요?


바바는 우리에게 밸런스를 주기 때문에 필수적입니다. 그는 놀라운 시즌을 보내고 있어요. 공을 빼았고나서 패스를 할때 더 안전해야만 합니다. 그걸 할 수 있으면 그는 더 성장할거에요. 그는 성장의 여지가 있고 그 스스로에게 더 많은 것을 요구해야만 합니다.


https://www.marca.com/radio/2021/12/06/61ae29e822601dff358b45a8.html

 

(이강인갤러리에 leekangin님 번역)
3
Comments
2021-12-07 08:00:04

감독이 인격적으로 아주 훌륭한 감독같네요 선수가 성장된다는 느낌 제대로 받겠어요

2021-12-07 08:48:55

이강인 좋은 감독 잘 찾아간듯 거기서 성장 많이 했으면 좋겠네요.

2021-12-07 10:50:25

발렌시아에서 고통받다가 정말 좋은 감독을 만나서 다행인듯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