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목나경 치어리더

 
  755
2019-09-12 23:25:04

아까 친구들 만나러 가기전 김스타치킨 후기에 Magic진님만 댓글 남겨주셔서 지난번에 목나경 치어리더 얘기하신게 생각나 올리네요. (원래 올리려고 했는데 늦어져서 이렇게 이유를)

 

https://www.instagram.com/p/B1k7ZwqgcSl/

 

저번에 인스타그램 주소 복사해서 붙여넣기해도 나와 이렇게 올립니다. 대구FC 경기보러 가면서 치어리더들을 보는데 첨엔 관심없다가 방송보고 얘기가 나오니 관심을 갖고 보게 되더군요. (사람이란 -_-)

 

맨 첨엔 저에게 경기보는데 방해되는 빌런에 가까웠는데요. 경기를 봐야 되는데 응원유도하고 하니 시끄럽고 집중이 안되는데 사람들도 호응을 안해주니..무시하고 보기도 안쓰럽고 좀 좋지가 않았습니다.-_-

 

목나경 치어리더는 어쩌다보니 제 자리쪽에 위치하기도 해서 더 자주 보게 되었네요.. 언제 한번은 전반전과 달리 후반전에 치어리더들 위치가 바뀐적 있는데 다른 치어리더와 비교가 될 정도로 크게 응원유도를 하고 해서 인상적이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후에 인스타그램에서 저런 프로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니 좋게 생각해서 팔로우했네요. (정작 대구 선수들은 팔로안함 으잉 -_-?)

 

아 그리고 최근 경기에선 자리 예매가 끝나서(아마 단체예매된듯싶어요.) 본의아니게 옆라인 쪽에 앉았는데 목소리가 저 앉은자리까지 들리더군요. 대단하단 생각이 들었네요.  앞으로도 오래 오래 대구FC치어리더로 해줬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2
Comments
2019-09-12 23:31:03

2000년생 치어리더네요... 이젠 점차 2000년생 이후 생들이 많이 보이게 되겠네요.

OP
2019-09-12 23:34:11

인스타에 보면 대학생으로 학교생활도 하시는것 같더라고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