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칼치오게시판
  일정    순위 

슼은 뇌절만 안하면 결승까지는 가능해 보이는데

 
  588
Updated at 2019-10-14 06:02:47

담원이랑 그리핀이 제일 걱정이네요

오늘 그리핀은 경기에서 G2에게 너무 처참히 깨지는거 보니 다른 팀과의 경기는 봐야알겠지만 이러다가 한 번 삐끗하는순간 8강도 힘들거같네요. 내일경기는 상대적으로 약팀으로 평가받는 홍콩팀이니 만큼 꼭이겨야......

담원은 바텀이 조금 부실한거 같네요. 바텀이 쎈 킹존과의 경기에서도 탑미드의 힘으로 이긴거라 바텀에서 사고만 안나고 어느정도만 버텨줘도 되니 상체 스노우볼이 굴러와서 할 만 했는데 문제는 상체의 너구리가 뭔가 저점과 고점의 경기력이 너무 편차가 심해서 IG전에서 슼전같이 뇌절하는 플레이 나오는순간 경기 박살날거 같네요. 바텀이 라인전 단계에서 못한다는 생각은 안하는데 뉴클리어 선수의 약점이 아무래도 좁은 원딜 챔프폭과 뭔가 밀리고 있을 때 수퍼플레이가 대부분 탑 미드가 나오는데 반해 바텀에서 슈퍼 플레이가 안나오는 것도 조금 아쉬운 부분이고요. 물론 돌아가면서 캐리하는게 말이쉽지 분명 어렵긴 한데 그래도 아직까지는 조금 아쉬운 모습만 나온거 같아서 바텀이 강한 rng같은 팀들 만나면 과연 어떻게 풀어나갈지 조금 걱정되긴 하네요.

진짜 데프트선수가 국제대회 경험도 많고 라인전 캐리력 현재 한국원탑으로 보는지라 개인적으로 나왔으면 했는데 팀을 보드진이 흔들어버리니....암튼 데프트 선수가 내년에도 좋은 기량유지하고 롤드컵 나왔으면 좋겠네요. 데프트 같은 선수가 롤드컵 한 번도 못든게 너무 아쉽네요


7
Comments
1
2019-10-14 04:28:12

담원 바텀이 캐리가 잘 안되는건 맞는데 지금 담원이 흔들리는 지분에 바텀은, 특히 뉴클리어는 무죄에 가깝죠. TL과의 경기는 너구리 뇌절, 팀 에이스인 쇼메이커를 그냥 발사대로 사용한 야스오픽, 팀적인 솔리드함이 부족해서 진 것 같고요. 

 

한국 대표팀 이야기에서 갑자기 데프트 이야기로 이어지긴 하는데, 데프트가 지금 한국대표로 나간 팀들 원딜과 비교하면, 기량은 테디보다는 잘 모르겠고 두 원딜보다는 확실히 위긴 하죠. 근데 팀 킹존은 상태 좋은 상태에서 나왔어도 담원보다 고점이 높은가?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네요. 그리핀이야 워낙 흔들리니까 킹존이 그거보다 잘할 수는 있다고 보긴 하는데, 그래도 개인적으로 8-4강 이상은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월즈가 진짜 빡빡해보이기도 하고요. 

 

근데 데프트가 큰 무대에서 삐끗한게 팀탓도 없지야 않겠지만, 본인이 한발 더나가서 끊기는 지분도 확실히 있죠. 뭔가 원딜의 로망같은 선수긴 하지만, 뭐 우지같은 선수도 롤드컵 못들었죠.


OP
1
Updated at 2019-10-14 05:34:21

지금 뉴클리어는 플레이상으로는 잘못한거는 없는데 제가 볼 때 챔프폭이 한계가 명확하다보니 밴픽구도에서 어느정도 밀리지않나 이런 생각도 듬니다. 그리고 뉴클리어선수의 잘못은 아니지만 뭔가 고점 경기력이 폭발안하는건 조금 아쉬운감이 있긴하구요.

테디는 비원딜을 잘다루진 못해도 원딜 챔프폭 자체는 준수한 편인데 비해 뉴클리어랑 바이퍼는 상대적으로 비원딜은 잘다루긴 하지만 정작 원딜 챔프폭이 좀 좁은거같은 인상을 받아서요. 그러다보니 데프트가 이번 섬머때 기량이 너무 좋았던게 자꾸 생각이 나네요. 뭐 킹존이 올라왔어도 탑미드가 다른 강팀들에 비해 밀리는 감이 있어서 결과론적인 이야기지만요.

1
2019-10-14 04:50:28

그 부분은 동의합니다. 뉴클리어가 하이퍼 캐리가 되는 기량이었다면 담원밴픽도 좀 유연하게 갈 수 있었을테고, 너구리와 쇼메의 캐리부담도 줄었을 것 같습니다. 이점에 있어서 바이퍼도 같고요. 여기에 더해 그리핀은 탑도 시팅이 필요하고, 미드도 라인전은 좋은데 중반이후엔 소규모 교전에서의 피지컬을 빼곤 게임을 어떻게 풀어나가는지에 대한 능력이 물음표라 여러가지로 난국인거 같아요.

OP
2019-10-14 05:24:42

아 그리고 본문 내용은 제가 조금 수정했습니다. 오해 없으시길

2019-10-14 05:36:29

아 아닙니다. 수정까지 하시다니 죄송스럽네요..

저도 뉴클리어와 바이퍼가 캐리력이 부족한게 항상 아쉽습니다. 특히 오늘 G2전에서는 원통할 정도였고요.  사실 루시안 뽑았을때 질 줄 알았습니다.

2019-10-14 10:36:54

개인적으로 담원은 조별리그만 통과하면 상위 토너먼트까지 갈 수 있는 팀이라고 봅니다

2019-10-14 13:51:33

저는 롤드컵 기간에 못가고 떨어진 선수들 언급하는건 좀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해요. 못간 선수들을 다 꺾고 올라와도 평가가 바뀌지 않는 아이러니함...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