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남탓프리카가 되는 이유를 알아보자.jpgif

 
2
  565
Updated at 2021-02-28 21:11:30

 

글 초장문으로

이미지 다 하나하나 붙여넣기 했는데

이거 에디터가 바뀐건지, c v한 이미지는 반영이 안되나 보네여

그림판 저장 하나고 편집하고 cv 했는데

 

아 ... 아.. 라고 치는 사이에 유투브 하이라이트 올라와서 이미지 편집 다시 쉽게 하면 되겠네요. 다행임.

 

----------------------------

 

이번 경기는, 그 결정적 한타때 해설자분들도 워낙 빨리 지나가다보니 못 짚어준 그 드레드 뻘무빙으로 망한 경기라고 보는데요. 

 

3세트 경기 20분 30초부터 50초까지 벌어진 한타에서 말리면서 성장차이 확 따라잡히고, 그 이렐 멀리 떨어졌는데 4:5 하면서 패배의 징조가 드리운걸로 보면 될텐데요. 이 한타는 드레드 삽질덕에 패했다고 봅니다. 뭐, 뱅이 전성기였다면 평타 3-4대 더 쳤겠지요? 황금수염으로 염색해라 배준식... 

 

근데, 드레드가 걍 헛짓거리만 안 했어도 클리드, 라스칼, 라이프 중 최소 2명은 한타 시작과 동시에 죽고 사라질 운명이었거든여.

 

20분 35초. 미드 부시를 통해 5명 다 뭉쳐있는거 확인. 기인 플라이는 미드 어그로, 뱅리헨즈드레드 동일 선상에서 미드로 출발. 그런데!! 

 

 

드레드야 어디 가냐? 

 

 

드레드 혼자 갑자기 용쪽 무빙. 여기서 평타를 친건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이상한 용쪽 무빙. 5명 다 미드 있는거 뻔히 보이는데 이상한 용쪽 시야 체크. 

 

젠지는 소수인 미드 2명, 특히 플라이에게 모든 스킬 다 갖다 박았지만 플라이 멋진 어그로 핑퐁 + 기인 궁 대박! 

 

 

 

위 장면 피 상황. 라스칼 딸피, 클리드 딸피, 라이프 피 많지만 ap서폿 특성상 ad원딜,ad정글이 두세방 치면 걍 죽음. 심지어 딱 뭉쳐진 상태라, 그브 qw궁 깔기도 너무너무 좋은 상황임. 걍 차려진 밥상인데 드레드가 없음.  

 

리헨즈 뱅 진입각 좋고, 기인 좋고.. 진짜 너무 좋은데... 너무 좋은데... 여기서 뱅 왜 돌풍을 룰러한테 썼냐고 논쟁이 좀 있던데, 아펠이랑 1:1 뜰려는 생각이 아니었나 싶기도 하고. 뭐 모르겠음. 어쨋거나. 

 

 

기적적으로 살아난 클리드, 라스칼이 뱅과 뒤늦게 진입하던 드레드한테 풀콤보 궁 다 갖다박고 한타 망함. 심지어 드레드는 급하게 오느라 부시에서 이상하게 돌풍 쓰고 위치도 못 잡아서 e랑 궁, 점멸 다 들고 죽음 ...

 

GIF 최적화 ON 
13.8M    1.1M

 

이러니까 남탓프리카 되는거임. 단순 실력부족, 노화 이런게 아니라 5명 다 같이 움직여야 하는데 한두명이 꼭 이상한 짓을 함. 

 

물론 뱅이 못하는건 걍 기본 상수로 깔고 말하는겁니다. 팀적으로도 오지게 합이 안 맞음. 

2
Comments
Updated at 2021-02-28 21:15:42

정보글은 언제나 추천입죠

천천히 읽어 봐야겠네요 


2021-02-28 21:40:27

뱅 돌풍은 갈리오 도발 의식한건가.....

돌풍쓰고 아펠을 때리는것도 아니였고..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