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이형종이 복귀했는데 왜 홍창기가 라인업에서 빠지는 거죠...

 
  508
Updated at 2020-07-10 16:43:42

채은성이 5번 지타로 선발이네요 이형종은 3번타자로 복귀고요

어차피 야구는 확률 스포츠고 ,올놈올이라는 거 저도 잘 느끼고 결과론적인 부분이 많이 따르는 건 알죠.

그런데 이 팀이 지금 대체 타선에서 뭘 추구하는지 모르겠어요. 그렇게 순위가 중요한 상황인데 안그래도 타자진이 계속 맥끊고 계속 빈타라 지금 계속 순위싸움서 빌빌거리는데 지금 복귀 후 7푼치고 있는 채은성을 계속 5번에 쓴다는 게...

심지어 올 초에 박용택으로 논란이 있었을 때도 박용택은 중요할 때 못친다로 논란이 있던 거지
3할 넘게 치고 있었으니 적어도 타순배치 잘하면 자기가 치고 나가면 뒷타자가 해결해주는 거라도 기대할 수 있었겠죠.

근데 지금 채은성이 오늘 4타수 4안타를 치든, 5타수 무안타를 치든 그거랑 상관없이 지금 저리 감 안 좋은 타자를 5번에 놔두는 무리수를 두고 지금 감좋은 홍창기랑 김호은을 빼가면서 쓰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보여준 게 있었으니 올라오긴 올라오겠죠.

근데 이팀이 지금 1위하고 있어서 누구 감 찾는 거 기다려줄 여유도 있는 팀이 아니고 정말 1점 내냐 못내냐로 승패가 갈릴만큼 타선 지원이 안되는 팀인데 이건 정말 이해가 안되네요.

류중일이 기용하는 거에 대한 욕은 자기가 먹겠다고 했는데 지금 욕할 대상이 문젠가요 쳐서 이기는 게 문제죠. 감독이 뭔가 결과는 따라오는데 선수가 욕먹는다고 착각하는 거 아닌가 싶을 정도로 어이없네요.


6
Comments
1
Updated at 2020-07-10 16:50:00

원래 그런 사람이죠. 삼성땐 먹혔지만 엘지에선 안먹힘

예를 들어 삼성에서 13년에 이승엽 더럽게 못할때도 111경기 나왔죠.

OP
2020-07-10 16:51:52

그쵸 그때 이승엽 성적 보고 계속 기용하는 감독이 신기했지만 사실 이승엽이란 타자는 정말 보여준 게 있어서 기대를 할 수밖에 없는 타자기도 했으니까요.

그리고 일단 팀의 성적으로 감독이 보여줬으니...

Updated at 2020-07-10 16:53:14

박용택 주전은 그냥 아쉬운 소리였지 모두가 납득은 했죠. 당초 류감독이 지타 주전으로 언급했던 이형종 부상인 상태에서 대신 지타로 나온거고 더 나은 지타대안이 없었고 지금 홍창기, 김호은이 잘하고 있는데 흐름타다 내려간것도 아니고 채은성 복귀 후 30타석 근접하는데 1할도 안되는 타격인데 도대체 ㅋㅋㅋㅋ

문제는 lg야구 계속 본 분들이면 100이면 100 이형종 돌아오면 누구나 채은성 주전에 홍창기 후보로 빠질걸 예상했다는 이러다 홍창기 승부처에 대타내고 못하면 또 퓨쳐스 보내겠죠 ㅋㅋㅋㅋ 대신 정근우, 김용의 또 대타로 쓰고 ㅋㅋㅋㅋ

1
2020-07-10 16:50:58

최근 부진한 채은성을 라인업에 넣은 것을 두고는 “은성이가 이겨내야 한다. 타격코치와 미팅을 했는데 경기를 뛰면서 이겨내게 하자고 내가 얘기했다. 우리팀 중심타자다”면서 “나는 이전부터 이런 상황에서 주전선수라면 출전시키는 입장이다. 감독마다 야구하는 스타일이 다른데 나는 주전은 주전이고 나가야 한다고 본다. 물론 선수 본인이 감독이나 담당코치에게 시간을 달라고 하면 받아들인다. 하지만 본인이 뛴다는 의사가 있다면 주전으로 나간다. 결과는 좋을 때도 있고 나쁠 때도 있다. 나빠서 감독이 욕먹는 것은 할 수 없다”고 사령탑으로서 입장을 뚜렷하게 밝혔다.

------------------------------------

이거에 대한 인터뷰도 했네요

그냥 류감독인 이상 절대 안바뀌겠네요

OP
Updated at 2020-07-10 16:59:40

저는 저 이론 자체는 크게 틀리진 않았다고 생각을 해요. 그런데 지금의 채은성은 경기 계속 뛰게 한다고 반등할 수 있는 상태인가에 의문이 붙어서요.

그리고 용택이형 같이 클래스 있던 타자도 진짜 부진할 땐 몇 경기 쉬고 복귀해서 맹타치고 올라오죠.

채은성이 당연히 정상적일 땐 누가 주전 의심하겠냐마는 이팀이 지금 사실 이천웅도 그닥이고 다 상태 안 좋아서 한자리 메우기도 빡센데, 누가봐도 제일 안좋은 타자를 무작정 믿는다는 게...

그리고 결정적으로 이 팀은 지금 순위싸움이 무지빡센 팀이죠. 감독 욕먹는 거 관심도 없고 팬들은 이기는 걸 바라지 채은성 자체의 폼 자체는 팀 경기 결과에 따라오는 부가적인 거죠

2020-07-10 16:58:42

네 맞습니다. 순위싸움이 5위도 간당간당한 상황인데 팀타격이 가장 좋을수있는 확률로 가야하는데 그걸 시도도안하니......그리고 이천웅, 채은성은 이승엽, 최형우가 아닌데.....4타수부진하다가도 5타수때 홈런이라도 칠 확률이 높으면 말도안합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